Monday 26 February 2018

스톡 옵션 파이썬


투자.
944 & # 32; пользователя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StockJock-e arichi 헤지 펀드 스 퍼 레이션 투자 기자 CrasyMike jperras Fletch71011 옵션 전문가 MasterCookSwag nows о команде модераторов & raquo;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Это архивированный пост. Вы не можете голосовать или комментировать.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PID 81044에서 & # 32; app-87 & # 32; 2017-12-14 13 : 47 : 37.515323 + 00 : 00 23f3124 국가 코드 사용 : UA.

주식 옵션 파이썬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python pandas로 스톡 옵션 데이터를 가져 오는 것은 밤새 깨졌습니다.
어젯밤에 나는 다음을 타이핑했다.
괜찮 았어. 파일에있는 400 가지의 기호 중 200 가지 데이터 만 가져 왔지만 200 가지의 옵션 데이터를 가져 와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오늘 아침, 나는 코드를 다시 실행하려고한다. (시장은 거의 한 시간 동안 열려있다.) 나는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그래서 약간의 테스트를합니다.
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절인 파일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무 것도 밤새 바뀌지 않았습니다. 내가 한 마지막 일은 저장하고 종료하는 것입니다. 내가 깨어 난 후에 한 일은 다시 그것을 실행했다.

wallstreet 0.1.5.
실시간 재고 및 옵션 도구.
Wallstreet : 실시간 재고 및 옵션 도구.
Wallstreet는 실시간 Stock 및 Option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는 Python 라이브러리입니다. 견적은 Google Finance API에서 제공됩니다. Wallstreet는 사용자로부터 최소한의 정보 만 필요로하며 옵션 greeks를 계산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온라인 데이터를 사용하고 현재 미국 재무부 웹 사이트를 스크랩하여 현재의 위험 자유 율을 얻습니다.
종속성.
Wallstreet에는 Scipy, 요청 및 bs4 (BeautifulSoup4)가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python4econ.
경제학자를위한 파이썬.
2013 년 2 월 5 일
스톡 옵션 기록 데이터베이스 구축.
python에서 옵션 데이터를 가져 오는 방법 알아보기 데이터 저장 형식 선택 일일 데이터 수집을 자동화하십시오.
파이썬에서 옵션 데이터를 얻는 중.
여름 동안 나는 자유 시간을 가졌고 아빠와 팀을 이루어 투자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매우 간단한 모델이지만, 이 포스트는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에 관한 것이므로 여기서 자세히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yahoo에서 옵션 데이터를 얻는 방법을 찾아야한다고 말하면 충분합니다! 재원. 이는 주식 데이터 또는 FRED와 같은 다른 소스의 데이터와 달리 옵션 데이터에 웹 사이트의 어느 곳에서나 편리한 "download to csv"버튼이 없기 때문에 독특한 도전이었습니다.
파일 형식 선택.
파일 형식을 선택할 때 필자는 파일 크기와 쓰기 / 읽기 속도의 두 가지 주요 고려 사항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이를 테스트하기 위해 4000 개의 numpy 배열로 임의의 4000을 생성하고 다른 파일 형식으로 데이터를 쓰고 읽는 함수를 정의한 간단한 스크립트를 작성했습니다. 내가 선택한 형식은 csv, hdf5 (.h5) 및 MatLab (.mat)이었습니다. 다음은 테스트를 실행하는 데 사용한 스크립트입니다.
데이터 검색 자동화.
다음 단계는 내가 cron 호출 할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것이 었습니다. 아래에 나타납니다.
25 개의 댓글 :
굉장해! 나는 내 전략의 일부를 다시 테스트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하고 싶었다.
나는 대형 유도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과정에있다. 웹 링크에서 구문 분석이 모두 준비되었습니다. 내가 잃어버린 부분은 매번 계산할 때마다 개별 옵션을 수동으로 선택하지 않고 SKEW 등과 같은 계산을 가능하게하는 방식으로 모든 개별 옵션의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그러한 일반적인 참조를 만드는 법. 나는 여기서 조금 잃어 버렸고, 데이터 생성을 계속하기 전에 그것을 먼저 분류하려고합니다.
return tuple에서 올바른 순서는 puts, calls = aapl. get_options_data ()라고 생각합니다.
안녕 마틴, 네 말이 맞아. 처음에 팬더에 코드를 모으는 옵션을 추가했을 때 나는`get_options_data` 콜을 먼저 리턴했습니다. 언제 / 누군가가 그것을 변경했는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의 코드를 업데이트하여 올바른 풋을 사용하고, 지금 주문합니다.
나는 이것이 옵션 가격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매우 유용 할 것이지만. 시작하려면 위에서 제공 한 스크립트를 사용하고있었습니다 (거의). 나는 판다 0.13.1을 가지고 있지만 완전히 부서진 것처럼 보인다. 오류는 다음 행에서 발생합니다.
안녕하세요 익명 (죄송합니다. 이름을 모르거나 익명 인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나는 약간의 변화를 줄 수 있었고 일들이 나를 위해 일하는 것처럼 보였다. 업데이트 된 코드를받는 방법을 모릅니다.
스펜서 나는 익명으로, 더 이상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문제는 get_forward_data와 같았 기 때문에 아마도 합리적인 것은 사용되지 않는 것으로 표시되어 유지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이 기능이 유용하고 유지되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안녕하세요, 그렉. 다시 일할 수있는 코드를 갖고 있고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lt; msg = "심볼은 유효한 문자열이어야합니다 & quot;
& lt; 나는 열거한다 (in_months) :
& lt; 월 = m - 년 * 12.
& gt; in_years = [CUR_YEAR] * (개월 + 1)
& gt; # in_months의 항목 수가 12를 넘는 횟수를 계산합니다.
& gt; 내가 범위 (개월) 동안 :
& gt; # in_years 목록에서 해당 항목을 변경하십시오.
& gt; 내가 범위 (1, to_change + 1)에있는 경우 :
& lt; 내가 범위 (개월) 동안 :
& lt; DEBUG : 인쇄 & quot; % s 받기 : % s / % s & quot; % (self. symbol, m2, y2)
& gt; 월 (월) :
& lt; 프레임이 없음 인 경우 :
위대한 업적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깨진 것 같습니다 - 야후의 레이아웃 / 스키마 변경 일 것입니다 (_get_option_data ()에 대한 호출에서 table_loc = 13)?
추적 (최근 호출 마지막) :
파일 & quot; /usr/share/pycharm/helpers/pydev/pydevd. py" 1733 줄을 참조하십시오.
debugger. run (setup [& # 39; file & # 39;], None, None)
파일 "/usr/share/pycharm/helpers/pydev/pydevd. py", line 1226을 실행하십시오.
pydev_imports. execfile (file, globals, locals) #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
파일 & quot; /home/chris/develop/src/trading/options. py" 5 번 줄을 참조하십시오.
puts, calls = aapl. get_options_data (만료 = 날짜 (2015, 1, 16))
파일 "/usr/lib/python2.7/dist-packages/pandas/io/data. py", line 630, get_options_data를 참조하십시오.
File & quot; /usr/lib/python2.7/dist-packages/pandas/io/data. py", 748 줄에있는 get_put_data를 참조하십시오.
self._get_option_data를 반환하십시오 (월, 연도, 만료, 13, & put; & # 39;
파일 "/usr/lib/python2.7/dist-packages/pandas/io/data. py", line 673을 _get_option_data에 저장하십시오.
IndexError : 테이블 위치 13 개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3 개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pandas. io. data에서 가져 오기 옵션.
datetime 가져 오기 날짜부터.
puts, calls = aapl. get_options_data (만료 = 날짜 (2015, 1, 16))
[3]에서 : import pandas.
안녕하세요, 주석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코드는 Yahoo Finance API의 변경으로 인해 현재 손상되었습니다. 팬더 개발자는 내가 준 원래 코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Github / pydata / pandas / pull / 8631에서 관련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안녕 스펜서는 익명의 질문에 사과하지만,
NASDAQ 및 NYSE 기호 목록에있는 모든 종목 코드에 대해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전체 반복 실행 시간은 얼마나됩니까?
익명 - 문제 없습니다.
스펜서 (Spencer) - 저는 파이썬과 프로그래밍 전반에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고 있지만, 제가해온 작은 연구 / 연구에 대해 강력하고 매혹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비슷한 것을하기위한 아주 간단한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지금까지 가지고있는 것이다 :
datetime을 dt로 가져옵니다.
판다를 pd로 가져 오십시오.
numpy를 np로 가져옵니다.
pandas. io. data에서 가져 오기 옵션.
pandas에서 가져온 DataFrame
h5py를 h5로 가져옵니다.
num & lt; tickers. size :
그것은 여전히 ​​매우 기본적인 단계에 있지만 작동하고 그것을 포함하는 시세표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연주를 향상시키기위한 조언이나 제안 사항이 있으시면 모든 귀가 있습니다. 루핑 구조가 가장 효율적이지는 않지만 저를위한 모든 것은 시행 착오입니다.
나는이 프로그램의 병목 현상 (가장 느린 부분)이 웹에서 데이터를 검색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 예제에서했던 것처럼 표준 라이브러리의 큐 및 스레딩 도구를 사용하면 링크를 게시 한 것이이 부분을 빠르게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내가 특정 코드를 잠시 동안 테스트하지 않았 음을 경고해야하지만 현재 팬더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1 월 이후 옵션 데이터를 수집 해왔다. 야후의 데이터가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다른 무료 소스를 찾지 못했습니다.
Anonymous 2015 년 3 월 18 일 오전 5:00.
파싱 ​​스크립트를 공유 할 수 있습니까? 나는 barcharts에서 옵션 데이터를 가져오고 있지만 대부분의 액체 약 1000 계약 만 제공합니다. 셀렉트 티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