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옵션 및 장래 거래


옵션과 선물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옵션과 선물의 주요 근본적인 차이점은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부여하는 의무에 있습니다. 옵션은 구매자에게 계약 기간 중 언제든지 특정 가격으로 특정 자산을 구매 (또는 판매) 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를 부여합니다. 선물 계약은 구매자에게 특정 자산을 매입 할 의무를 부여하고, 매도인은 만기가되기 전에 보유자의 지위가 닫히지 않는 한 특정 미래의 날짜에 자산을 판매 및 인도해야합니다.


[선물은 지수 및 상품 거래에 유용 할 수 있지만 옵션은 주식에 대해 선호하는 증권입니다. Investopedia의 초급 코스 옵션은 옵션에 대한 훌륭한 소개와 헤징이나 추측에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를 제공합니다.]


수수료를 제외하고, 투자자는 옵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선지급 비용없이 선물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선물의 선지급 비용이없는 것과 비교할 때, 옵션 프리미엄은 불리한 가격 변동의 경우에 기초를 매입 할 의무가 없다는 특권을 위해 지불 된 수수료로 볼 수 있습니다. 보험료는 옵션 구매자가 상실 할 수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옵션과 선물의 또 다른 주요 차이점은 기본 위치의 크기입니다. 일반적으로 선물 계약의 경우 기본 위치가 훨씬 더 큽니다. 특정 가격으로이 특정 금액을 구매하거나 판매해야하는 의무는 미숙 한 투자자에게 선물을 더 위험하게 만듭니다.


이 두 가지 금융 상품의 마지막 주요 차이점은 당사자가 이익을 얻는 방법입니다. 선택권에 대한 이득은 다음 세 가지 방법으로 실현 될 수 있습니다 : 돈이 깊을 때 옵션을 행사하고 시장에 나가서 반대 위치를 취하거나 만료 될 때까지 기다리고 자산 가격과 파업의 차이를 모으는 것 가격. 이와는 대조적으로 선물 포지션에서의 이익은 매일 자동으로 '시장에 선매 표시됩니다. 즉, 포지션 가치의 변동은 모든 거래일 말에 당사자의 선물 계정에 기인합니다. 그러나 선물 계약 보유자는 이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에 가서 반대 위치로 이동.


금에 대한 옵션과 선물 계약을 살펴 보겠습니다. 시카고 상품 거래소 (CME)의 금에 대한 옵션 계약 중 하나는 COMEX 금 선물 계약의 기본 자산이며 금 자체는 아닙니다. 옵션 구매를 희망하는 투자자는 계약 당 $ 2.60의 통화 옵션을 2018 년 2 월에 만료되는 1600 달러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통화의 소유자는 금에 대해 낙관적 인 견해를 갖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기본 금 선물 위치를 취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 옵션은 2018 년 2 월 22 일 시장 마감 후 만료됩니다. 금 가격이 파업 가격 인 $ 1600을 초과하면 투자자는 선물 계약을 체결 할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옵션 계약이 만료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콜 옵션 보유자의 최대 손실은 그가 계약금으로 지불 한 2.60 달러 프리미엄입니다.


대신 투자자는 금에 선물 계약을 체결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선물 계약은 기본 자산이 100 트로이 온스의 금값입니다. 구매자는 선물 계약서에 명시된 납기일에 판매자로부터 100 트로이 온스의 금을 수령 할 의무가 있습니다. 상인이 실제 상품에 아무런 관심이 없다면 배달 날짜 전에 계약을 팔거나 새로운 선물 계약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금 가격이 오르면 (또는 하락) 매매 일의 끝에 투자자의 중개인 계좌에 이익 (또는 손실) 금액이 표시됩니다. 시장에서의 금 가격이 구매자가 동의 한 계약 가격보다 낮아지면 그는 판매자에게 배달 날짜에 더 높은 계약 가격을 지불 할 의무가 있습니다.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옵션 기본 사항 튜토리얼을 참조하십시오.


선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습서 Futures Fundamentals를 참조하십시오.


선물 계약에 대한 거래 옵션.


선물 계약은 주식 인덱스에서 귀금속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금융 상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물을 기반으로하는 거래 옵션은 기본 제품이 이동할 것으로 판단되는 방향에 따라 통화를 사거나 쓰거나 옵션을 넣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용할 전화 또는 풋 옵션을 결정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떤 세로 옵션을 사용해야합니까?"를 참조하십시오)


구매 옵션은 선물 계약의 움직임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지만 실제 미래를 사는 데 드는 비용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미래의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면 전화를 사십시오. 미래의 가치가 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면 풋을 사세요. 옵션을 구입하는 비용은 프리미엄입니다. 또한 거래자는 옵션을 씁니다.


많은 선물 계약에는 옵션이 붙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골드 옵션은 시카고 상품 거래소 (CME) 그룹을 통해 정리 된 금 선물 (기초 자산)의 가격을 기준으로합니다. 미래를 사는 것은 7,150 달러의 초기 증거금을 필요로합니다 - 이 금액은 CME에 의해 설정되며 선물 계약에 따라 달라집니다 - 이것은 100 온스의 금을 관리합니다. 예를 들어, $ 2 금 옵션을 구입하면 $ 2 x 100 ounces = $ 200 (프리미엄 (수수료 포함)) 비용 만 들게됩니다. 프리미엄과 옵션 제어가 옵션에 따라 다르지만 옵션 포지션은 거의 항상 동일한 선물 포지션보다 저렴합니다. (금 가격이 어떻게 설정되는지에 대한 통찰력은 "금, 통화 및 Libor에 대한 금리를 결정하는 내부자"참조)


기초의 가격이 상승한다고 생각하면 통화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가격이 상승하면 옵션의 가치가 상승합니다. 가치가 증가하지 않으면 옵션에 대해 지불 한 보험료를 잃게됩니다.


근본적인 것이 줄어들 것이라고 믿는다면 풋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기본 값이 하락하면 옵션의 가치가 높아집니다. 기본이 떨어지지 않으면 옵션에 대해 지불 한 보험료를 잃게됩니다.


옵션 가격은 옵션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 인 'Greeks'를 기반으로합니다. 그리스인은 시간 가치 붕괴에 대한 옵션이 노출 된 방법을 나타내는 위험 측정의 집합입니다.


옵션은 만기 전에 구매 및 판매되어 이익을 얻거나 손실을 보험료보다 적게 책정합니다.


소득을위한 글쓰기 옵션.


누군가가 옵션을 사면 누군가 다른 사람이 옵션을 써야합니다. 누군가가 될 수있는 옵션 작가는 구매자가 프리미엄 (수입)을받을 때 그 옵션의 구매자가 얻은 이익을 충당 할 책임이 있습니다. 옵션 작가의 이익은받는 프리미엄으로 제한되지만 옵션 구매자가 옵션 가격 상승을 기대하기 때문에 책임이 커집니다. 따라서 옵션 작성자는 일반적으로 옵션을 쓰는 기본 선물 계약을 소유합니다. 이것은 옵션 작성의 잠재적 손실을 회피하고 작가는 프리미엄을 주머니에 둡니다. 이 프로세스를 "커버 된 통화 작성"이라고하며, 트레이더가 이미 자신의 포트폴리오에있는 미래에 대한 옵션을 사용하여 트레이딩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입니다.


서면 옵션은 언제든지 폐쇄되어 보험료의 일부를 고정하거나 손실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옵션 요구 사항.


옵션을 거래하려면 옵션 및 선물 거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있는 증거금 승인 된 증권 계좌가 필요합니다. 선물 옵션에 대한 옵션은 옵션 및 선물 거래가 이루어지는 CME (CME) 및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BO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 브로커가 제공하는 거래 플랫폼에서 견적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선물에 대한 옵션을 구매하면 일정한 미래를 사는 것보다 확실한 이점이있을 수 있습니다. 옵션 작가는 프리미엄을 받지만 구매자 이익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이 때문에 옵션 작성자는 보통이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기본 선물 계약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옵션을 사거나 작성하려면 CME 및 / 또는 CBOE 제품에 대한 접근 권한이있는 마진 승인 브로커 계좌가 필요합니다.


선물 거래 기본 사항.


선물 계약은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특정 시점에 특정 제품을 특정 수량으로 인도해야한다는 표준화 계약입니다. 선물 계약은 선도 계약과 매우 유사한 파생 상품이지만 일부 측면에서는 다릅니다.


선물 계약은 전 세계 선물 거래소에서 거래되며 농업 생산물, 가축, 에너지, 금속 및 시장 지수, 금리 및 통화와 같은 금융 상품과 같은 광범위한 상품을 포괄합니다.


왜 무역 선물?


선물 시장의 주된 목적은 가격 리스크를 관리하려는 사람들 (헤지 화자)이 리스크를 기꺼이받을 수있는 사람들 (투기자)에게 이익을주는 기회의 대가로 그러한 리스크를 이전하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생산자와 제조업체는 선물 마켓을 활용하여 이익 마진을 보호하기 위해 구매 또는 판매해야하는 상품의 가격 위험을 회피 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장래에 구매할 원료의 가격을 고정시키기 위해 긴 헷지를 사용합니다. 앞으로 판매 될 제품의 판매 가격을 잠 그려면 짧은 헤지 (hedge)가 사용됩니다.


추측.


투기업자들은 헤저 (hedger)가 이익의 가능성에 대한 대가로 피하려고 노력하는 가격 위험을 가정합니다. 그들은 기본 상품에 대한 상업적인 관심이없고 순전히 이익을위한 잠재력에 동기 부여됩니다. 이로 인해 이들이 단순한 도박꾼처럼 보이지만, 투기꾼은 선물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매수자와 매도인 사이의 격차를 가늠하지 못하는 투기꾼이 없다면 시장은 덜 유동적이고 덜 효율적이며 변동성이 커집니다.


선물 투기꾼들은 기초 선물 가격이 오를 것으로 믿을 때 장래 선물 포지션을 취한다. 그들은 근본적인 것의 가격이 떨어질 것이라고 믿을 때 짧은 미래의 위치를 ​​차지합니다.


선물 거래의 예.


3 월에는 콩에 대해 낙관적 인 투기꾼이 5 월 대두 선물 1 개를 부셸 당 9.60 달러에 구입했다. 각 콩 선물 계약은 5000 부셸을 나타내며 초기 마진 3500 달러가 필요합니다. 선물 포지션을 열려면 3,500 달러가 그의 거래 계좌에서 인출되고 환매소에서 보유합니다.


5 월에 간장 콩의 가격은 부셸 당 10 달러까지 올랐습니다. 부셸 당 가격이 0.40 달러 상승했기 때문에 투기자는 $ 0.40 x 5000 bushel = 2000 달러의 이익으로 미래 위치를 벗어날 수 있습니다.


너도 좋아할거야.


계속 읽기.


Straddles를 수입으로 사다.


스 트래들을 구입하는 것이 수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시간, 분기 별 수익 보고서에 따라 주가 격차가 위 또는 아래로 떨어지지 만 종종 이동 방향이 예측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큰 성과를 기대한다면 수익 보고서가 좋더라도 매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읽어. ]


구매 주식을 씁니다.


장기적으로 특정 주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고 그 주식을 구매하려고하지만 순간에 약간 과대 평가된다고 느낀다면, 주식을 풋 옵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할인. [읽어. ]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합니까?


디지털 옵션이라고도하는 이진 옵션은 특수한 종류의 이국적인 옵션에 속합니다. 이 옵션에서 옵션 거래자는 순전히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내에 기본의 방향으로 추측합니다. [읽어. ]


LEAPS® 옵션을 사용하여 성장주에 투자하십시오.


피터 린치 (Peter Lynch) 스타일을 투자하면서 다음 멀티 배거를 예측하려고한다면 LEAPS®에 대해 알아보고 다음 Microsoft®에 투자 할 수있는 훌륭한 옵션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읽어. ]


옵션 가격 결정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주식이 발행 한 현금 배당금은 옵션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기본 배당금이 배당금 전일 배당금으로 인하되기 때문입니다. [읽어. ]


황소 호출 확산 : 해당 호출의 대안.


커버 된 콜을 쓰는 것의 대안으로, 유사한 잠재력을 지녔지 만 자본 요구량이 훨씬 적은 황소 콜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커버 된 콜 전략에서 기본 주식을 보유하는 대신, 대안. [읽어. ]


Covered Calls를 이용한 배당금 포털.


일부 주식은 분기마다 기꺼이 배당을합니다. 배당일 이전에 주식을 보유한 경우 배당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읽어. ]


마진 콜이 아닌 콜을 이용한 레버리지.


주식 시장에서 더 높은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구매하고자하는 회사에 대해 더 많은 숙제를하는 것 외에도 높은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마진에 주식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읽어. ]


옵션을 사용하는 데이 트레이딩.


하루 거래 옵션은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전략 일 수 있지만 하루 거래 옵션을 사용하여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읽어. ]


전화 걸기 비율 및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풋 콜 비율, 그것이 파생되는 방법, 그리고 그것이 역 투자 지표로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웁니다. [읽어. ]


Put-Call Parity 이해.


Put-call parity는 1969 년 한스 돌 (Hans Stoll)이 처음 발표 한 옵션 가격 결정에서 중요한 원칙이다. 콜 옵션의 프리미엄은 해당 풋 옵션에 대한 일정한 공정 가격을 암시한다고한다. 파업 가격과 만료일이 같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읽어. ]


그리스인을 이해하십시오.


옵션 거래에서 다양한 위치와 관련된 위험을 설명 할 때 델타 또는 감마와 같은 특정 그리스 알파벳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읽어. ]


할인 현금 흐름 분석을 사용하여 보통주 평가.


스톡 옵션의 가치는 기본 주식의 가격에 달려 있기 때문에 할인 된 현금 흐름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주식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읽어. ]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여 일일 전략 & amp; 팁!


선물 기초.


선물 옵션.


에너지 선물.


금속 선물.


곡물 선물.


소프트 선물.


가축 선물.


옵션 전략 파인더.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주식, 선물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도가 높은 거래 운영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위험 부담이 높으며 계정에 대한 모든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있는 것 이상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및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추천 서비스는 아닙니다. TheOptionsGuide는 콘텐츠의 오류, 누락 또는 지연 또는 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수준의 위험 부담을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선물 대 옵션.


옵션과 선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선물 계약의 경우 계약서에 지정된 거래가 지정된 날짜에 이루어져야한다는 것입니다. 반면에 옵션은 계약서의 구매자에게 권리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의무는 아닙니다. 트랜잭션을 실행합니다.


옵션과 선물 계약 모두 NYSE 나 NASDAQ 또는 BSE 또는 NSE와 같은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표준화 된 계약입니다. 옵션은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행사 될 수 있지만 선물 계약은 계약서에 명시된 날짜에 기초 자산의 거래 만 허용합니다.


옵션과 선물에 대한 매일 결제가 있으며 옵션이나 선물을 거래하려면 중개인과의 마진 계좌가 필요합니다. 투자자는 위험을 회피하거나 (가격이 매우 변동될 수 있음) 추측하기 위해 이러한 금융 상품을 사용합니다. 선물 및 옵션 계약 모두의 기본 자산은 주식, 채권, 통화 또는 상품이 될 수 있습니다.


비교 차트.


선물이란 무엇입니까?


선물 계약은 미래에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기초 자산을 거래하는 계약입니다.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해당 날짜에 거래해야합니다. 선물은 투자자가 매매 할 수있는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표준화 된 계약입니다.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옵션은 투자자가 특정 날짜 (옵션의 만료일) 전에 지정된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거래 할 수 있도록하는 표준화 계약입니다. 두 가지 유형의 옵션이 있습니다 : 호출 옵션과 풋 옵션. 통화 옵션은 만기일 이전에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구매할 권리 (구매 의무가 아닌)를 구매자에게 부여하지만 풋 옵션은 옵션 구매자에게 증권을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옵션은 선택 사항이며 선물은 없습니다.


옵션과 선물의 주요 차이점 중 하나는 옵션이 정확히 선택 사항이라는 것입니다. 옵션 계약 자체는 거래소에서 매매 할 수 있지만 옵션 구매자는 절대로 옵션을 행사할 의무가 없습니다. 반면에 옵션 판매 인은 구매자가 옵션 만료일 이전의 어느 시점에서든 운동을 선택하면 거래를 완료해야합니다.


옵션과 선물은 왜 사용됩니까?


많은 기업들이 환율 변동 위험이나 상품 가격 위험과 같은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옵션과 선물을 사용하여 가치가 자주 변경되는 항목에 대한 고정 비용을 계획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예를 들어, 수입업자는 자신의 사업 운영 및 계획에서보다 확실한 통화 선물을 구입함으로써 자국 통화 가치 하락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항공사들은 석유 가격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상품 시장에서 옵션과 선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우스 웨스트 항공 (Southwest Airlines)은 2008 년 석유의 배럴당 가격이 $ 125 이상에 도달했을 때 유가에 대한 헤지 전략에 대한 보상을 받았다.


옵션 및 선물 계약의 가격은 변동이 심합니다. 기본 자산의 가격보다 훨씬 더 높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추측을 위해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중개인은 고객이 옵션 또는 선물을 거래 할 수있게하기 전에 증거금 계좌를 요구합니다. 종종 옵션 및 선물 거래의 변동성 및 위험이 기초 자산을 거래하는 것에 비해 상당히 높기 때문에 고객은 그러한 계좌를 활성화하기 전에 고객이 정교한 투자자가되도록 요구합니다. 주식 또는 채권.


옵션은 설정된 기간 동안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 또는 판매 할 권리를 유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 투자자는 일정 기간 동안 자산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보유하고 자금을 확보 할 수 있는지, 허가가 필요한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은 교환 거래가 아니더라도 구매자가 부동산에 대한 제안을 할 때 "처음 거절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중요 옵션 및 선물 용어.


옵션과 선물 모두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용어가 있습니다. 옵션의 세계에서 "풋"및 "콜"이라는 용어가 비즈니스의 핵심입니다. "풋"은 주어진 가격으로 특정 자산을 팔 수있는 능력입니다. "통화"는 협상 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가격 자체를 "행사 가격"또는 "행사 가격"이라고합니다. 또한 옵션에는 일반적으로 "만료일"이 있습니다. 이 날짜는 옵션을 실행해야하는 날짜이며, 그렇지 않은 경우 옵션 무효가됩니다.


선물에도 고유 한 용어가 있습니다. "행사 가격"또는 "선물 가격"은 미래에 지급 될 항목의 가격입니다. 장래에 물품을 구입하면 구매자가 "오래"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선물 계약을 판매하는 사람을 "단점"이라고합니다.


선택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옵션을 지정할 수있는 항목이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주식, 채권, 부동산, 기업, 화폐 및 상품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투자 세계에서 자주 사용되는 옵션은 비상장 회사 및 개인이 무언가를 구매하거나 판매 할 권리를 보유하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은 판매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것에 대한 권리만을 제공합니다.


Futures 계약으로 어떤 자산을 충당 할 수 있습니까?


선물은 무수한 상품을 다룹니다. 선물은 원유, 곡물 및 가축과 같은 상품뿐만 아니라 통화, 주식, 금리 및 기타 금융 차량으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옵션과 달리 선물 계약은 구속력이 있으며 계약은 계약 조건에 따라 이행되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