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케냐의 www 외환 비율


케냐의 외환 환율
I & amp; M Bank는 외국 특파원과 지역 은행의 일급 네트워크를 통해 케냐 외환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통화 허브와 연결됩니다. 우리는 외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음 국제 통화로 송금을 촉진합니다 : -
위에서 언급 한 통화로 스팟 (Spot) 및 포워드 (FORWARD) 외환 서비스를 거래하며, 적용 및 평가시 자격을 갖춘 고객에게 통화 스왑 (Swap)과 같은 특정 바닐라 파생 상품을 제공합니다.
I & amp; M 은행 BRISK 이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I & amp; M 은행 그룹에서 송금하고 송금하기 위해 더 이상 며칠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실시간으로 효율적인 송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직원과 상담하십시오. 지역 국경 너머로.
Corporate and Business Banking 고객의 경우 I & amp; M Bank Treasury는 원활한 외환 서비스와 최고의 가치를 보장하기 위해 일대일 재무부 관계 관리를 제공합니다. I & amp; M Bank와 상담하면받을 수있는 외환 가치의 차이를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재무부 딜러에게 연락하십시오.
케냐 실링 거래율.
오늘의 환율 비율.
I & amp; M Bank Tower, Kenyatta Avenue,
P. O. 박스 30238 - 00100,
나이로비 GPO, 케냐.
24 시간 콜센터 : +254 20 322 1000, +254 719 088 000, +254 732 100 000, +254 753 221 000.

KES - 케냐 실링.
케냐 실링은 케냐의 통화입니다.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케냐 실링 환율이 USD to KES 비율 인 것을 보여줍니다. Shillings의 통화 코드는 KES이고 통화 기호는 KSh입니다. 아래에서 케냐 실링 환율 및 통화 변환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매일 환율 및 분석을 통해 통화 뉴스 레터를 구독하거나, XE 통화 블로그를 읽거나, XE 통화 앱 및 웹 사이트에서 이동 중에도 KES 환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 KES 환율.
통화 정보.
사용 된 Freq : KSh1, KSh5, KSh10, KSh20.
거의 사용하지 않음 : c50, c40.
사용 된 주파수 : KSh50, KSh100, KSh200, KSh500, KSh1000.
드문 경우 : KSh10, KSh20.
케냐의 중앙 은행.
케냐 실링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XE 환율 계산기.
왜 당신은 KES에 관심이 있습니까?
중앙 은행 요금.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케냐 실링 (KES) 유통 환 비율 변환 계산기.
이 통화 변환기는 2017 년 12 월 15 일부터 환율이 적용됩니다.
통화의 왼쪽에있는 상자에서 변환 할 금액을 입력하고 & quot; 전환 & quot; 단추. 케냐 실링과 다른 통화 중 하나를 표시하려면 다른 통화를 클릭하십시오.
Kenyan 실링 통화는 안으로 있는다 케냐 (KE, KEN). 상징은을 위해 KES 쓸 수 있는다 K Sh. 케냐 실링으로 분할된다 100 cents. 를 위해 환율은 Kenyan 실링 최후로 위에 2015 년 12 월 15 일에서 Yahoo를 재정립했다. KES 개의 변환율에는 4 개의 유효 숫자가 있는다.
기타 참고 자료.
Wikipedia : Kenyan 실링 - 역사 및 순환 정보. 여행 : 케냐 은행 & amp; 돈 - 여행자의 관점에서 외화를 다루는 것.
환율 변환 설명.
나는 항상 xe가 환율을 찾는 자원이었다. 그것은 내가 CoinMill을 우연히 만날 때까지입니다. 당신 사이트는 정말 멋지고 훨씬 더 유용합니다. 나는 내 고객이 다른 통화로 케냐 실링을 할 때 사용하는 링크를 내 사이트에 넣었습니다.
이 점에 표시된 환율은 베를린 장이 제공하는 환율과 다릅니다.
이봐 요, 동전 주입기는 사용하기 쉽고 신속하기 때문에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 큰 녀석 들께 고마워. 그리고 나는 그것이 약간의 최신 날짜 다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캐서린은 아무 것도 불평하지 않습니다. excange 비율을 다룰 때 완전은 아주 가능하지 않다. 사와 부인?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이 통화 계산기는 유용 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제공되지만 보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조차하지 않습니다.

케냐의 외환 환율
전국의 KCB 지점에서 직접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외화를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달러 ($), 유로 (€), 스털린 파운드 (£), 일본 엔 (¥)을 포함한 모든 주요 통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외환 상품 /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KCB 재무부에 +254 (020) 3270892, +254 (020) 3270896 또는 treasuryfokcb. co. ke로 문의하십시오.
이것들은 외국에서 창고 된 저축 및 경상 수지입니다.
이들은에 사용 된 외화로 표시된 은행 수표입니다.
KCB의 카운터에서 외국인 현금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외국환 전달.
이들은 외국에서 선포 된 은행 수표입니다.
이들은 원하지 않는 여행자에게 적합한 현금 인근 장비입니다.
이것은 하나로부터 돈을 보내고받을 수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중 옵션 통화 예금 (DOCU)은에 대한 구조화 된 제품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