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밀접하게 소유 된 회사가 발행 한 종업원 주식 옵션의 가치 평가


종업원 주식 옵션 팩트 시트.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 및 직원 소유권.


실용 고려 사항.


정보 유지.


월 2 회 매월 Employee Ownership Update를 통해 법률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이 분야의 뉴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관련 간행물.


이 주제 영역에 대한 우리의 출판물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 기숙사 : 기업가 기업을위한 유동성 옵션.


기업주의 소유주가 회사를 공개하거나 판매하지 않고 유동성을 확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사모 펀드 보상금 관리 툴킷.


개인 회사가 형평 계획을 관리하고 작업을 위임하는 데 도움이되는 체크리스트 및 템플릿.


스톡 옵션 도서.


광범위한 기술 세부 사항이있는 직원 스톡 옵션에 대한 포괄적 인 안내서입니다.


지분 보상의 주요 이슈.


주식 보상의 주요 주제 중 일부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ESPP에 대한 포괄적 인 장을 포함합니다.


CEPI 시험 빠른 참고 가이드.


4 개의 양면 라미네이트 시트 형태의 지분 보상에 대한 빠른 참조 가이드.


GPS : 스톡 옵션.


미국 공개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에 대한 행정 및 규정 준수 문제 가이드입니다.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우리에게 링크하십시오.


NCEO 회원 브로셔.


회원 브로셔 (PDF)를 읽고 직원 소유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십시오.


귀하의 ESO 값이 목표 값입니까? 밀접하게 열린 회사에 대한 종업원 스톡 옵션 평가.


그러나 밀접하게 소유 된 회사에 대한 종업원 스톡 옵션 (ESO)의 평가에는 여러 가지 문제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고유 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정되지 않은 경우 잘 설계된 옵션 평가 모델조차도 잘못된 값을 산출합니다. 이러한 문제는 궁극적 인 목적이 ESO를 가치있게 평가하는 것일뿐 아니라 우려가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을 올바르게 평가하지 못하면 잠재적 보통주의 평가에 중대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을 평가할 때 ESO가 옵션보다 영장권으로 더 정확하게 식별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융 문학과 일치하여, 워런트는 콜 옵션과 유사하지만, 옵션 가격의 발행인이 아닌 발행자에게 돈 (행사 가격)이 적용됩니다. 영장이 행사되면 회사는 새로운 주식을 발행하므로 발행 주식 수가 증가합니다. 요컨대, ESO의 행사로 인해 새로운 주식이 발행됩니다. 정의에 따르면 발행은 공정 가치 이하의 가격으로 발생하므로 ESO는 보통주 가치를 희석합니다.


이 기사의 어떠한 부분도 저작권 소유자의 명시적인 서면 허가없이 복제 할 수 없습니다.


민간 기업의 일반 주식 가치 평가 및 옵션 가격 결정.


409A 미만의 10 년 평가.


비상장 기업과 법률 및 회계 고문이 최근 발행 된 우선주의 가격에서 적절한 할인을 느슨하게 추정하여 옵션 행사 가격을 설정하기 위해 보통주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하는 것은 오랜 기간 실시 된 사례입니다 회사 발전 단계. 이전에 국세청 (IRS & rdquo; 또는 & ldquo; 서비스 & rdquo;) 및 증권 거래위원회 ( "SEC")가 수락 한이 관행은 초기 내부 수익 코드 섹션 409A 1 지침에 의해 갑자기 종료되었습니다 과거 관행과는 달리, 섹션 409A 규정 (2007 년 국세청 (IRS)이 최종 판결)에는 비공개 기업의 보통주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하기위한 세부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치 평가 방법 또는 합리적인 평가 방법을 사용하는 합리적인 적용; 또는 "안전한 항구"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규칙은 민간 기업의 보통주 평가 및 옵션 가격 결정 방식을 재구성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먼저 409A 절의 보통주 가치 평가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영원한 적절한 할인 방법. 다음은 세이프 하버 (Safe Harbors)를 포함하여 IRS가 발급 한 섹션 409A 지침에 의해 설정된 평가 규칙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가 관찰 한 성숙 단계와 크기가 다양한 비상장 기업들의 반응을 설명합니다. 어떤 경영진, 이사회 및 고문이 실제로 그 일을하는지.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살펴본 모범 사례를 설명합니다.


이 기사는 409A 절의 모든 문제를 다루는 것이 아닙니다. 이 기사의 초점은 409A 항이 비 한정 주식 스톡 옵션 (& nbsp; NQO & rdquo;) 행사 가격을 설정하기위한 비공개 기업의 보통주 평가에 미치는 영향으로, 그러한 옵션은 섹션 409A의 적용에서 면제됩니다. 409A 및 & mdash;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ndash;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의 행사 가격을 설정하기위한 목적으로도 ISO는 섹션 409A의 적용을받지 않습니다. 이 조항의 범위를 벗어나는 옵션 조항 및 비 한정 이연 보상에 대한 섹션 409A의 효과와 관련된 중요한 문제가 더 많이 있습니다. 2.


소개.


내국세 법 (Internal Revenue Code) 제 409A 조가 제정 된 이래로 거의 10 년이되었습니다. 이것은 IRS에 의해 최종 Section 409A 규정이 발행 된 지 1 년 후인 2008 년에 작성한 기사의 업데이트입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이전에했던 것처럼, 직원들에게 ISO 및 NQO의 보상 교부를위한 행사 가격을 설정하기 위해 비상장 기업의 보통주 평가에 대해 409A 항의 적용을 설명하고, 지난 10 년 간 주식 가치 평가와 옵션 가격 결정에서 우리가 관측 한 사례.


섹션 409A의 중요성을 이해하려면 섹션 409A의 채택 전후에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에 대한 세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 409A 항 제정 이전에, 서비스에 대한 NQO를 부여받은 피선거인은 부여 당시 과세되지 않았습니다. 4 오히려 옵션 행사 당시 행사 가격과 기본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 사이의 "스프레드"에 대해 피선 당사자가 과세 대상이었다.


409A 항은 비 규정 스톡 옵션에 대한 소득세 처리를 변경했습니다. 409A 항에 의거하여, 서비스와 교환하여 NQO가 부여 된 피 준주는 & ldquo; spread & rdquo;에 대한 즉각적인 소득세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비 정규화 주식 매수 선택권이 부여 된 연말의 행사 가격과 공정한 시가 총액 사이에 (그리고 근본적인 주식 가치가 증가 할 때까지 운동하기 몇 년 전에) 20 % 과징금과이자를 더한 금액. NQO를 허가 한 회사는 소득세를 적절하게 보류하지 않고 고용 세금을 지불하지 못하면 불리한 세금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부여 일에 기본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격보다 낮지 않은 행사 가격으로 부여 된 NQO는 409A 항 및 잠재적으로 부정적 세금 결과로부터 면제됩니다. 5.


ISO는 409A 항의 적용을받지 않지만, 나중에 ISO로 간주 될 수있는 옵션이이 문서의 범위를 벗어나는 여러 가지 이유로 (단, 부여되는 것을 포함하여) ISO로 인정되지 않는 것으로 결정되면 행사 가격이 기본 보통주의 공정한 시장 가치보다 낮은 경우), 부여 일로부터 NQO로 취급됩니다. ISO에 적용되는 규칙에 따라, 부여 일 현재 행사 가격이 기본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격보다 낮기 때문에 옵션이 ISO가되지 못할 경우 일반적으로 옵션은 회사로 행사 가격을 공정한 시가로 정할 것을 선의로 시도했다. 6 409A 항에 의해 확립 된 평가 원칙을 따르지 않는 회사는 공정한 시장 가치를 확인하기 위해 선의로 시도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어 옵션이 ISO로 취급되지 않고 행사 가격이 공정 시장 가격보다 낮은 NQO에 대해 섹션 409A의 모든 결과가 적용됩니다. 따라서 409A 절 평가 원칙을 사용하여 공정 가치로 ISO 실행 가격을 설정하는 것도 좋은 관행이되었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고객에게 자문을 제공 했으므로 지원 가능한 공정 시장 가치를 확립하는 것이 409A 섹션의 환경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409A 항 이전에 보통주 옵션의 행사 가격이 어떻게 설정 되었습니까?


섹션 409A와 관련하여 국세청 지침이 발행 될 때까지 보통주에 대한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의 행사 가격을 설정하는 사유 기업의 오랜 관행은 간단하고 쉽고 실질적으로 IRS는 그것에 관해 많은 것을 말해야합니다. 신생 기업의 경우, ISO 행사 가격은 창업자가 보통주에 대해 지불 한 가격으로 편안하게 정할 수 있으며 종종 목표는 조기 종업원에게 가능한 한 저렴하게 상승 여력 기회를 부여하는 것이 었습니다. 후속 투자 이후에 행사 가격은 투자자에게 판매 된 보통주의 가격으로 또는 투자자에게 판매 된 최 신 우선주의 가격에서 할인하여 결정되었습니다. 예시를 위해 유능하고 완전한 관리 팀, 출시 된 제품, 수익 및 마감 된 C 라운드가있는 회사는 50 %의 할인을 사용했을 수 있습니다. 모두 비 과학적이었습니다. 회사는 옵션 가격 책정을위한 독립적 인 평가를 거의받지 못했고 감사원과상의했지만 그리고 그들의 의견은 무게를 실었다. 비록 팔레스타인 인이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지만. 그들 사이의 대화, 경영진 및 이사회는 일반적으로 매우 간단했습니다.


섹션 409A에 따른 평가 규정 9.


섹션 409A에 관한 국세청 지침은 민간 기업과 이사회가 보통주의 가치를 결정하고 옵션의 행사 가격을 결정할 때 극도로 다른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일반 규칙. 섹션 409A 지침은 평가 일 현재의 공정한 시장 가치가 모든 사실에 근거하여 "합리적인 평가 방법의 합리적인 적용에 의해 결정된 가치"라는 규칙 ( "일반 규칙"이라고 부름)을 규정합니다 상황. 가치 평가 방법은 회사의 가치에 대한 모든 이용 가능한 정보 자료를 고려하고 일관되게 적용되는 경우 "합리적으로 적용"됩니다. 평가 방법은 해당되는 경우 다음을 포함하는 요소를 고려하면 "합리적인 평가 방법"입니다.


회사의 유형 자산 및 무형 자산의 가치, 회사의 예상 미래 현금 흐름의 현재 가치, 비슷한 사업에 종사하는 유사한 회사의 주식 또는 지분의 시장 가치, 판매 또는 이전을 포함한 최근의 거래 규모 가치 평가 방법이 회사, 주주 또는 채권자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영향을 미치는 다른 목적을 위해 사용 되든간에, 시장성의 결여에 대한 그러한 주식 또는 지분의 조정, 보험료 또는 할인 통제.


일반 규칙에서는 (i) 계산 일 이후에 가치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줄 수있는 정보를 반영하지 못하는 경우 (예 : 높은 가치로 자금 조달 완료, 중요한 획기적인 성과 달성 등) 주요 제품의 개발 완료 또는 핵심 특허의 발행 또는 중요한 계약의 종료) 또는 (ii) 사용 된 날짜보다 12 개월 이전의 날짜에 대해 계산 된 값. 회사가 다른 목적을 위해 주식 또는 자산의 가치를 결정하기위한 평가 방법의 일관된 사용은 제 409A 절 목적을위한 평가 방법의 타당성을 뒷받침합니다.


회사가 일반 규칙을 사용하여 주식을 평가하는 경우 IRS는 평가 방법이나 그 적용이 부당하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공정 시장 가치에 성공적으로 도전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이 합리적이고 합리적으로 적용되었다는 것을 입증해야하는 부담은 회사에 있습니다.


세이프 하버 평가 방법. 평가 방법은 섹션 409A 가이던스에 구체적으로 설명 된 3 가지 세이프 하버 평가 방법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추정적으로 합리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반 규칙에 의거하여 설립 된 가치와는 달리 IRS는 평가 방법 또는 그 적용이 매우 합리적이지 못하다는 것을 증명함으로써 세이프 하버의 사용으로 수립 된 공정 시장 가치에 성공적으로 도전 할 수 있습니다.


세이프 하버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독립적 인 평가에 의한 평가. 독립적 인 감정 평가사 ( "독립적 인 감정 평가 방법"이라고 부름)가 수행 한 평가는 옵션 부여 일보다 12 개월 이전의 평가 일 경우 합리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합리적인 좋은 신념 창업의 가치 평가. 합리적이고 성실하게 작성되고 서면 보고서 ( "시작 방법"이라고 부름)을 통해 입증 된 경우 10 년 이상 진행된 중요한 무역이나 사업이없는 개인 회사의 주식 평가 ")는 다음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합리적으로 추정됩니다. 평가는 일반 규칙에 지정된 평가 요소를 고려하며 이전 평가가 적용되지 않을 수있는 평가 이후 사건이 고려됩니다. 가치 평가는 유사한 평가를 수행하는 데 상당한 지식, 경험, 교육 또는 교육을받은 사람이 수행합니다. "중요한 경험"은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평가 또는 평가, 재무 회계, 투자 금융, 사모 펀드, 담보 대출 또는 회사가 운영되는 사업 또는 산업 분야의 기타 유사한 경험에서 5 년 이상의 관련 경험을 의미합니다. 가치가있는 주식은 회사의 첫 거부권 또는 직원 (또는 다른 서비스 공급자)이 비 관련자가 구매 제안을 수령 할 때 주식을 환매 할 권리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풋 또는 콜 권리의 대상이되지 않습니다 제 3 자 또는 서비스 종료. 회사는 가치 평가가 적용되는 시점에 보조금 지급 후 90 일 이내에 통제 행사가 변경되거나 보조금 지급 후 180 일 이내에 증권을 공개 할 것으로 합리적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수식 기반 평가. 또 다른 세이프 하버 ( "수식 방법"이라고 부름)는 장부가, 합리적인 배수의 수익 또는 합리적인 조합으로 옵션 행사 가격을 책정하는 수식을 사용하는 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뮬러 방법은 (a) 취득한 주식이 보유자에게 주식을 판매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회사로 이전하도록 요구하는 이전에 대한 영구적 인 제한을 조건으로하고 (b) 포뮬러 방법이 회사에서 일관되게 사용되는 경우가 아니면 회사 또는 모든 주식 종류의 총결권 주식 중 10 % 이상을 소유하고있는 모든 사람에게 (보상 및 비 보상의) 모든 (보상 및 비 보상) 주식에 대한 그 또는 그와 유사한 종류의 주식 실질적으로 회사의 모든 뛰어난 주식의 팔 길이의 판매.


회사의 평가 방법에 대한 선택.


섹션 409A 평가 환경에서 회사는 다음 세 가지 조치 중 하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409A 이전 관행을 따르십시오. 회사는 409A 이전의 가치 평가 방법을 따르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 행사 가격이 IRS에 의해 나중에 제기 될 경우, 회사는 일반 평가 규정에 따라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주식 평가 방법이 합리적이고 합리적으로 적용되었음을 입증해야하는 부담을 완수해야합니다. 그 증거에 대한 기준은 제 409A 항 지침의 규칙, 요인 및 절차가 될 것이며, 회사의 기존 옵션 가격 결정 관행이 그러한 규칙, 요인 및 절차를 명확하게 참조하고 따르지 않으면 거의 확실하게 그러한 부담과 불이익을 피할 수 있습니다 409A 항의 세금 결과가 발생합니다. 섹션 409A 일반 규칙에 따라 내부 평가 연습. 기업은 일반 규칙에 따라 내부 주식 평가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결과 옵션 행사 가격이 나중에 국세청에 의해 제기되는 경우 회사는 주식 가치 평가 방법이 합리적이고 합리적으로 적용되었음을 입증해야하는 부담을 다시 채워야합니다. 그러나 현재 회사는 409A 항의 지침에 따라 가치 평가가 이루어 졌음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이 부담을 충족시킬 수있는 가능성은 훨씬 높다고 생각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안전한 항구 방법 중 하나를 따르십시오. 위험을 최소화하고자하는 회사는 3 가지 세이프 하버 중 하나를 사용하여 합리적인 가치 평가를하게됩니다. 세이프 하버 (Safe Harbor)에서 결정된 가치에 도전하기 위해 IRS는 평가 방법이나 신청이 지나치게 비합리적임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실용적인 솔루션 및 모범 사례.


2008 년이 기사의 첫 번째 초안을 작성했을 때, 우리는 민간 기업의 평가 패턴이 시작 단계에서부터 급격한 경계없이 유동성 이벤트의 예상에 이르기까지 연속적으로 하락하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유동성 사건에 대한 기대. 그 이후로 우리의 실천에서 경계가 독립적 인 감정을 얻을 수있는 충분한 자본을 가진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 사이에 있다는 것이 분명 해졌다.


창업 단계 회사. 회사 창립에서 중요한 자산 및 운영을 시작하는시기에 이르는 초기 단계에서 IRS 가이던스에 설명 된 잘 알려진 평가 요소 중 많은 부분을 적용하기가 어렵거나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일반적으로 옵션이 아닌 창립 주주에게 주식을 발행합니다. 회사가 여러 직원에게 옵션을 부여하기 전까지는 409A 항이 덜 우려 할 것입니다. 중요한 옵션 보조금이 시작된 후에도 회사는 창업 단계 회사의 엄격한 재무 상황에 대비하여 섹션 409A를 준수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최종 보호를 달성하기위한 잠재적으로 중요한 달러 및 기타 비용의 균형을 맞추고 있습니다.


409A 항의 초창기에 전문 평가 회사의 평가 비용은 연령, 매출, 복잡성, 위치 수, 지적 재산 및 조사 범위를 통제하는 기타 요인에 따라 약 1 만 달러에서 5 만 달러 이상에 달했습니다 회사의 가치를 결정하는 데 필요합니다. 현재 많은 수의 설립 및 신규 평가 회사가 가격을 기준으로 한 409A 평가 비즈니스를 위해 경쟁하고 있으며 그 중 많은 회사가 초기 비용을 5,000 달러까지, 일부는 최저 3,000 달러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부 평가 회사는 연말 평가에 대한 업데이트로 분기 별 평가가 할인 된 가격으로 '패키지 거래'를 제공하기도합니다. 독립적 인 평가 방법의 비용이 현재 매우 낮지 만 많은 초기 창업 기업은 운영을 위해 자본을 보존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독립적 인 평가 방법을 수행하기를 꺼립니다. 수식 방법의 사용은 제한적인 조건으로 인해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으며 초기 단계의 신생 기업의 경우 수식 방법에 장부가 또는 수입이 없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Start-Up Method의 사용은 종종 중요한 전문 지식을 갖춘 사내 인력 부족으로 인해 가능하지 않습니다. 평가를 수행합니다.


일반적인 권장 사항은 신생 기업의 경우 개발 단계의 기업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여유를 가질 수있는 최대 확실성을 선택하고, 필요한 경우 현금 제약이있는 경우 위험을 감내하고 있습니다. 섹션 409A에 의해 작성된 요구 사항에 맞게 특별히 고안된 합리적인 가격의 평가 서비스가 현재 시장에서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일부 초기 단계의 회사조차도 독립적 인 평가 비용이 제공하는 혜택에 의해 정당화 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신생 기업이 독립적 인 평가 방법을 제공 할 수없고 공식 방법이 너무 제한적이거나 부적합한 경우 나머지 옵션에는 시동 방법 및 일반 방법이 포함됩니다. 두 경우 모두 이러한 방법에 의존하려는 회사는 규정 준수 절차를 준수하기 위해 평가 절차 및 프로세스에 중점을 둘 필요가 있습니다. 모범 사례를 개발하는 데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회사는 회사 내에 존재하는 경우 "유사한 평가를 수행하는 데 중요한 지식, 경험, 교육 또는 훈련"을받은 사람 (예 : 이사 또는 경영진)을 식별해야합니다. 시동 방법을 이용하십시오. 그러한 사람을 구할 수없는 경우, 회사는 평가를 수행하는 데 가장 관련있는 기술을 가진 사람을 확인하고 추가 교육 또는 훈련을 통해 그 사람의 자격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여부를 고려해야합니다. 회사 측의 이사회는 평가를 수행하기 위해 확인 된 사람 (내부 평가사)의 의견을 바탕으로 최소한 평가 요소를 포함하여 회사의 사업 및 개발 단계에 따라 평가와 관련된 요소를 결정해야합니다 일반 규칙에 지정된 회사의 내부 감정인은 회사의 보통주의 가치를 결정하는 서면 보고서를 준비하거나 지시서를 작성하고 관리해야합니다. 보고서는 평가사의 자격을 명시해야하며 모든 평가 요소 (단순히 요인이 부적합하고 그 이유는 중요하지 않음)를 논의해야하며 공정성에 관해서는 결정적인 결론을 내야합니다 (가치의 범위는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시장 가치를 평가하고 평가 요소가 가중치를 부여한 이유와 이유에 대해 논의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회사의 평가 절차는 회계사가 재무 제표에서 지원을 거부 할 평가를 결정하지 못하도록하기 위해 회계 법인과 협의하고 협의하여 수행해야합니다. 회사의 이사회는 최종 서면 보고서와 그 안에 수립 된 평가를 신중하게 검토하고 채택해야하며, 스톡 옵션 부여와 관련하여 보고서에서 정한 평가를 명시해야합니다. 나중에 추가 옵션이 부여되는 경우, 이사회는 서면 보고서를 작성하는 데 사용 된 평가 요소 및 사실이 실질적으로 변경되지 않았 음을 명시 적으로 결정해야합니다. 중요한 변경 사항이 있거나 보고서 날짜 이후 12 개월이 지났 으면 보고서를 업데이트하고 새로 채택해야합니다.


중간 단계 개인 회사. 일단 회사가 초기 단계를 넘어서지만 아직 유동성 행사를 예상하지 못하면 이사회는 회사의 법률 고문 및 회계사와 협의하여 자신의 판단을 적용하여 독립적 인 평가를 받아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회사가 그렇게해야 할 때를 대비 한 선명한 테스트는 없지만 대부분의 경우 회사는 외부 투자가가 처음으로 상당한 투자를 할 때이 단계에 도달하게됩니다. '천사'라운드는 이러한 우려를 불러 일으킬 정도로 중요 할 수 있습니다. 투자 거래의 결과로 진정으로 독립적 인 사외 이사를 얻는 이사회는 독립적 인 평가가 더 바람직하다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벤처 캐피털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외부 평가를 받기 위해 투자하는 회사를 요구합니다.


이 중간 단계의 성장 단계에있는 기업에 대한 일반적인 권장 사항은 다시 동일합니다. 합리적인 여유를 가질 수있는 최대 확실성을 선택하고, 필요한 경우 현금 제약이있는 경우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수익을 창출했거나 중요한 자금 조달을 완료 한 회사는 독립적 인 평가 방법의 비용을 부담 할 능력이 더 많으며, 회사의 가치 평가가 순차적으로 결정되면 회사 및 선택 대상에 대한 책임 가능성에 대해 더 우려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낮았다. 제 409A 항에 의해 창출 된 요구에 맞게 특별히 고안된 합리적인 가격의 평가 서비스가 시장에서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중간 단계 회사는 제공되는 혜택으로 비용이 정당하다고 판단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장래에 유동성 사건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회사는 빅 4 회계 법인이 아닌 경우 회계 및 재무 업무가 IPO를 위해 주문할 수 있도록보다 규모가 크고 상대적으로 정교한 지역 기업 중 하나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취득. 그러한 많은 회사는 고객이 옵션 보조금을 위해 자신의 주식에 대한 독립적 인 평가를 요구하며 회사가 동의하지 않는 한 새로운 회계 감사를 거부하는 회계 법인에 대한보고를 듣습니다. FAS 123R에 따라 옵션 비용 징수 규정. 독립적 인 평가 방법을 구현할 때 개발 된 일반적인 관행은 초기 평가 (또는 연례 평가)를 수행 한 다음 분기 별 (또는 회사의 상황에 따라 반년마다) 평가를 업데이트하고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옵션 승인은 업데이트 직후에 발생합니다. 유일한주의 사항은 여러 기술 회사의 경우와 같이 가장 최근의 평가 이후 회사가 가치 변화 이벤트를 경험 한 경우, 회사는 해당 이벤트에 대한 감정인에게 자문을 제공해야합니다. 감정 평가는 모든 관련 정보를 통합합니다. 이 단계의 회사가 신중한 검토를 거쳐 독립 평가 방법이 실현 가능하지 않다고 결정한 경우, 이 방법에 의존하는 모든 요구 사항이 충족되면 Start-Up Method를 적용하고, Up Method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일반 규칙을 적용합니다. 두 경우 모두 회사는 자사의 회계 및 법률 회사와 협의하여 사실과 상황에 따라 회사의 합리적인 평가 방법을 결정하고 최소한 Start-Up Stage Companies에 대해 위에서 설명한대로 평가를 수행해야합니다.


나중에 무대 민간 기업. & mdash; 또는 합리적으로 예상해야합니다. 180 일 이내에 대중에게 공개되거나 90 일 이내에 인수되거나 최소 10 년 이상 지속 된 사업은 시작 방법에 의존 할 수 없으며 그러한 회사는 일반 규칙에 의거 할 수 있지만 많은 의지 독립적 인 평가 방법에 크게 의존해야합니다.


독립적 인 평가 방법을 사용하여 재무 회계 목적으로 주식 가치를 확립하기 위해서는 IPO를 염두에 둔 회사가 먼저 감사원과 SEC의 규칙에 따라 필요합니다. 인수 예정인 회사는 장래 바이어가 제 409A 항을 준수 할 것에 대해 우려 할 것이며, 실사의 일부로서 방어 적 옵션 가격 결정, 일반적으로 독립적 인 평가 방법의 증거를 요구할 것입니다.


기타 관찰.


마지막으로, NQO 보조금의 경우 세이프 하버를 이용할 수없고 일반 규칙에 의거하여 결정하는 회사는 회사보다 위험을 더 많이 낳고 선택주는 409A 항의 노출을 제한 할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제 409A 항을 면제하기보다는). NQO는 & quot; 409A 규격 & rdquo; 일 수 있습니다. 409A 지침에 따라 허용 된 사건 (예를 들어 통제 변경, 서비스와의 분리, 사망, 장애 및 / 또는 정의 된 특정 시간 또는 일정)에 따라 행사가 제한되는 경우 제 409A 조 지침). 그러나 옵션이 실제로 이러한 방식으로 제한되지 않는 많은 선택 대상자는 그러한 사건이 발생할 때까지 옵션을 행사하지 않지만 이러한 제한을 적용하는 것은 미묘한 방법으로 경제적 거래 또는 선택권 자의 인식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화 서비스 제공 업체에 대한 효과. 세금 및 비즈니스 관점에서 이러한 제한을 적용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제 409A 항에 의거하여 귀사의 평가 방식 선택을 고려할 때 도움이나 조언을 얻으려면 당사 세금 또는 기업 실무 그룹의 구성원에게 언제든지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사업 가치 평가를 수행 할 능력이 없지만 이러한 문제에 대해 많은 고객에게 조언 해 왔습니다.


1. 2004 년 10 월 22 일에 제정되고 2005 년 1 월 1 일에 발효 된 비준 무적 주식 매입 선택권을 포함하여 비영리 이연 보상 계획을 규제하는 세법.


2.이 쟁점은 다른 MBBP 세무 공지에서보다 자세하게 다루어집니다.


3. 면제가 적용되지 않는 한, 제 409A 항은 모든 & ldquo; 서비스 제공 업체를 포함합니다. & rdquo; & ldquo; employees & rdquo; 이 기사의 목적 상 & ldquo; employee & rdquo; & ldquo; 서비스 제공 업체 & rdquo; 이 용어는 제 409A 절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4.이 처리는 옵션에 '쉽게 확인할 수있는 공정한 시장 가치'가 없다면 적용됩니다. 윤리 강령 83 조와 관련 재무부 규정에 정의 된대로.


5. 제 409A 항을 제외하고,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은 행사 일에 현금 또는 주식을 수령 할 수있는 권리 이외의 추가 권리를 포함해서는 안되며, 이는 보상금을 행사 일과 & ldquo; 서비스 수신자 주식 & rdquo;과 관련하여 옵션을 발행해야합니다. 최종 규정에 정의 된대로.


6. 422 (c) (1) 항 참조.


7. ISO에만 해당됩니다. 섹션 409A까지는 NQO가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책정되어야한다는 요구 사항이 없었습니다.


8. 회사가 1 년 이내에 IPO를 신청하지 않으면 회사의 재무 제표를 재 작성할 필요가있는 값싼 주식 회계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한 SEC는 우려 할 사항이 아닙니다. 409A 항의 결과로 변경되지는 않았지만 SEC가 제재 조치를 취한 평가 방법론이 최근에 변경되었지만 모든 목적을 위해 평가 방법론이 상당히 융합 된 것으로 보입니다.


9. 국세청은 2005 년 1 월 1 일 이전, 2005 년 1 월 1 일 이후, 2007 년 4 월 17 일 이전 또는 2007 년 4 월 17 일 이전에 옵션이 부여되었는지 여부에 따라 다양한 평가 기준을 채택했다. 1 월 이전에 부여 된 옵션 2005 년 1 월 1 일부터 2005 년 12 월 31 일까지 부여 된 주식 매입 선택권은 부여 일 현재의 행사 가격을 공정 가치로보고 자 노력한 경우 공정 가치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국세청 지침은 2005 년, 2006 년 및 2007 년 4 월 17 일까지 부여 된 옵션 (최종 409A 조항의 최종 유효 기간)에 대해 행사 가격이 공정 시장보다 낮지 않도록 의도 된 경우 회사가 명시 할 수있는 경우 명시 적으로 제공합니다 가치가 합리적인 평가 방법을 사용하여 결정 되었다면, 그 가치는 섹션 409A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것입니다. 회사는 또한 일반 규칙 또는 세이프 하버 (Safe Harbors)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2007 년 4 월 17 일 이후 시작되는 옵션은 일반 규칙 또는 안전 항구를 준수해야합니다.


10. 409A 항이 완전 주식 보조금에 기술적으로 적용되지는 않지만 옵션 부여와 관련하여 발행 된 주식 보조금의 가치를 설정할 때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예를 들어, 과세 목적으로 주당 0.10 달러의보고 된 가치를 가진 주식의 부여는 제 409A 항의 가치 평가 방법을 사용하여 정당화 된 공정 가치 시세 가격 $ 0.15 / share로 NQO를 후속 승인하는 경우 시간이 가까워 질 때 의문이있을 수 있습니다 .


이름 / 직책 직접 전화 피터 N. 반즈 - 브라운.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전자 서류 가방.


eBriefcase 관리 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개인화 된 e 서류 가방을 조립할 때 항목을 다시 정렬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일단 조립되면 eBriefcase의 PDF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회사 주식으로 직원 보상하기.


회사 주식으로 직원 보상하기.


귀하의 비즈니스가 통합되어 있고 직원에게 보상을 원할 경우 주식 발행을 고려하십시오. 이 보상 형태를 사용하면 직원 및 귀하에게 이익이됩니다.


현금 보너스를 지급하거나 부가 급여를 지급하면 회사에 현금이 유출됩니다. 보상으로 주식을 발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보너스, 보상 또는 귀하가 의도하는 보상금과 동등한 금액의 주식을 직원에게 양도하는 것입니다.


Company stock can come with restrictions on stock transfers or substantial risk of forfeiture that effectively tie employees to you. For example, there may be a time frame (say five years) before the risk of forfeiture expires and the employee is fully “vested” in the shares so that he or she can sell them at that time. With a closely-held business, other restrictions may continue, such as a requirement to first offer the shares to the corporation before selling them to an outsider.


For most fringe benefit plans, strict nondiscrimination rules apply to prevent you from selectively rewarding employees. This does not apply to giving stock to employees; you can choose who to reward and how much the reward will be.


This form of compensation is subject to payroll taxes. This means you must pay the employer share of FICA as well as FUTA taxes on the value of the shares issued to an employee.


Giving stock to employees is likely to raise their company loyalty. As a stockholder, they have skin in the game and should want more than ever to see the company succeed.


Stock issued to employees is a form of compensation that’s taxable to them. When and how they are taxed depends on certain factors. If the stock is restricted or subject to substantial risk of forfeiture, there is no immediate tax required. Tax results when there is no longer any substantial risk of forfeiture or the shares are freely transferable. At that time, the value of the shares is taxed as ordinary income. It’s up to the company to set the value.


However, the employee can make a Sec. 83(b) election to report the compensation now, which allows all future appreciation to be taxed as capital gains rather than as ordinary income. The election must be made no later than 30 days after the date that the stock is transferred to the employee by filing it in the IRS service center (it’s not filed with the employee’s tax return but should be attached to the return). The IRS has a sample election that you can give employees to use for making an election. There is a risk in making this election. The employee cannot recoup any income tax paid when the stock is received if he or she leaves the company before shares have vested so that the shares are lost to this employee; no loss is allowed.


If you issue qualified small business stock before January 1, 2014, and the employee holds it for more than five years, all capital gain becomes tax free. After this year, the exclusion for qualified small business stock declines from 100% to 50% unless Congress extends the current break. Qualified small business stock has specific limitations: the industry you’re in, being a C corporation (not an S corporation), having assets of $50 million or less, and more. Find more details about qualified small business stock in IRS Publication 550 .


Before you issue stock as compensation to employees, consider carefully what this means to the dilution of your ownership interests. Work closely with an attorney to craft a stock plan that works for your situatio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