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2 March 2018

무역 시스템 도서


투자 및 자동화 거래 시스템에 관한 추천 도서.
좋아, 인정해. 우리 중 누구도 투자 전문가는 아니며 수백만 달러의 주식 시장을 노 리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과 관련된 프로젝트에 대해 몇 번 질문을 받았으며, 가장 흥미롭거나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책들 중 일부입니다. 책 제목을 클릭하면 다른 사람들의 리뷰 및 현지 Amazon의 기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Nassim Nicholas Taleb, South-Western.
이 책은 전문 상인 인 Nassim Taleb에 의한 무작위 사건과 그 시장에 대한 영향 (그리고 일반적으로 삶)에 대한 영향을 담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내가 귀납적 인 논리 (사건에서 규칙으로 추론하기)의 본질과 흥미로운 예들과 우리가 스스로를 무작위적인 현상에 속도록 허용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에 관해서 상당히 깊이 생각한 생각들이 있습니다.
Taleb는 그가 Black Swan Problem으로 묘사 한 것에 매혹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백조를 본다. 모두 흰색입니다. 우리는 모든 백조가 하얗다 고 추론합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백조가 흑인뿐만 아니라 호주에 간 적이 없습니다. 우리가 그러한 원칙에 따라 거래 시스템을 구축한다면 검은 백조의 모습이 우리를 멸망시킬 것입니까?
여기에서 쓰는 작풍은 오히려 좋아하는 문학적 기발과 탈선의 소장품이지만, 아마존 리뷰에 의하면 일부 독자에게는 불쾌감을주는 것처럼 보입니다.
John Allen Paulos, John Allen, 기본 서적.
Paulos는 WORLDCOM 충돌 사고로 돈을 잃어 버렸고 이것을 주식 시장 뒤의 수학을 설명하기위한 점프 포인트로 사용합니다. 주식의 가격을 예측하기 위해 사용 된 많은 수와 이론에 대한 질적 인 설명이 있습니다. 나는 특히 효율적인 시장 가설 패러독스에 대한 그의 설명을 좋아했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믿었다면, 효율적 시장 저 발굴은 더 이상 사실이 아님) 상상의 반대 인 부진한 시장 가설.
그가 만드는 또 다른 좋은 점은 거래 시스템의 성공 기준은 그것이 돈을 벌 것인지 여부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필요한 조건 일뿐입니다. 성공적인 거래 시스템은 단순히 재무부 법안에 투자하거나 인덱스 펀드를 사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어야합니다.
이 책은 기술 분석, 베타, 포트폴리오 이론 등과 같은 주제를 개략적으로 다룹니다.
여기서 몇 가지 훌륭한 정보가 있지만, 필자는 글쓰기 스타일을 혼란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같은 저자가 (예 : 숫자에 관한 한 : 숨겨진 수학 논리의) 다른 책이 같은 사례를 통해 많은 부분을 다루었다는 점에 실망했다.
스티븐 Skiena, 미국 수학 협회.
책이나 주식 시장을 이기기 위해 컴퓨터 시스템을 만들려고 꿈꿔왔다면 Steven Skiena의 책이 당신을위한 책입니다. 스키 나 (Skiena)는 자이 알라이 (프랑스)와 북아메리카의 일부 도시에서 플레이되는 바스크 (Basque) 게임에 승리의 베팅을 할 수있는 자동화 시스템을 만들기위한 자신의 (그리고 그의 팀의) 노력을 설명합니다. 이 책은 게임 그 자체 (테니스, 스쿼시 및 럭비 파이브와 유사한 게임), 토너먼트가 개최되는 복잡한 방법 (라운드 로빈의 일종) 및 게임에 베팅을하기 위해 사용되는 파리 뮤뮤에 도박 시스템을 설명합니다. 결과.
완벽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Skiena와 그의 팀은 토너먼트 구조, 경기 결과에 대한 선수 기술의 영향 및 (일반인의 베팅 습관과 같은 (파리 - 뮤추얼 시스템을 사용하여이 확률이 제공되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기술력을 모델링해야했습니다. 그런 다음 평균적으로 수익을 낼 수있는 베팅을 식별해야했습니다.
팀은 성공했으며, 궁극적으로 1 년 만에 최초 도박 지분을 500 % 반환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스키 나 (Skiena)가 지적한 바와 같이 나쁜 소식은 자이라이 알에 많은 돈을 베팅하는 시스템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베팅이 가능한 확률을 크게 떨어 뜨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스템을 치는 것"에 진지하게 관심이있는 사람은 반드시 읽어야합니다.
탈레브 (Taleb) 나 파울 로스 (Paulos)의 겸손이나 제한된 목적이 결여 된이 책은 그것이 드러내겠다고 주장한다. 컴퓨터를 사용하여 수익성있는 시장 비효율을 수집, 분석 및 탐지하는 방법 날마다 거래에서 승리하는 열쇠.
이 출판 과장에도 불구하고 거래 시스템을 구현할 계획이라면이 책을 추천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경망, 기술 분석 및 데이터 마이닝 접근법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2 ~ 3 가지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 가능한 상용 데이터 소스에 대한 토론 및 시스템 평가시 질문 할 주요 질문이 있습니다.
이 책의 일부 장은 다소 날짜가 있습니다 : 1999 년 이래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크게 변경되었으므로 수신 데이터가 우리의 16550 UART보다 많이 오버 플로우 될지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러나 많은 디자인 고려 사항은 절대로 바뀌지 않으며이 책은 자동 거래 전략을 설계하거나 평가하려는 경우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Edwin Lefevre, John Wiley & amp; 자제.
이 자동 일기 예보 Edwin Lef & egrave; vre (Jesse Livermore의 펜 이름)에 의한 판단은 당신 어머니가 당신에게 경고 한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그는 때때로 주식 시장에서 추측하는 것으로부터 자신의 생계를 꾸려 나갔고 때때로 오늘날에는 불법 인 기술을 사용했다. 그는 돈을 잃고 잃어 버렸고, 이 책은 성공적인 거래 기간과 성공하지 못했던 거래 기간에 대한 그의 통찰력을 담고있다. 여기에 Lef & egrave가 있습니다. 추측의 본질에 관한 비평은 성공적인 시스템을 가진 사람의 이야기를 따르고, 시스템을 변경하여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한 다음 자신을 닦아 냈습니다. 나는 때로는 추측이 부 자연스러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평균 투기꾼이 그 자신의 본성에 대해 배열되어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들이 잘하는 약점은 추측의 성공에 치명적입니다. ususally 그의 동료에게 그를 좋아하게 만들거나 그 자신이 특히 그가 주식이나 필수품에서 거래하는 것처럼 거의 위험하지 않은 그의 다른 벤처 기업에 대해 경비하는 그 매우 약점. 아마도 자동화 된 시스템은 그러한 인간의 실수에 종속되지 않을 것입니까? 아니면 Taleb와 같은 상인들의 겸손이 부족한가요?
Richard L. Hudson, Benoit B. Mandelbrot, 기본 서적.
많은 투자 및 가격 책정 이론 (예 : Black-Scholes)이 제기 한 주요 가정 중 하나는 가격이 정상 분포로 모델링 할 수있는 방식으로 행동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것의 얼굴에 합리적인 가정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Mandelbrot은 정규 분포가 가격 변화의 분포에 대한 평가자가 아니며, 프랙탈 분포가보다 정확한 그림을 그립니다. 왜 중요합니까? 당신이 정상적인 가정을한다면 가격의 큰 폭등은 거의 일어나지 않을 것이며, 하루의 가격 변화는 전날의 변화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실제로 극단적 인 일이 발생하고 오늘날의 변화의 규모는 전날의 거래와 관련이 있습니다. 순 효과는 정규 분포 가정이 심각하게 위험을 과소 평가한다는 것입니다.
이 책은 인기 과학 분야에 속합니다. 깊은 수학이나 방정식은 없습니다. (당신이 수학적으로 기울이면, 수치 스럽다. 그렇지 않다면 좋은 소식이다.) 일화와 실험적 증거가 합리적으로 존재하지만 만델 브로트가 자신을 올바로 증명하고 다른 사람들을 잘못 입증 할 때 너무 많은 관심이있다.
이 책은 부자가되거나 시장에 돈을 벌 수있는 확실한 방법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자가 이것을주의 깊게 지적합니다. 포트폴리오 이론, 옵션 가격 책정 및 기타 여러 모델의 기반이되는 흔들리는 기초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뿐만 아니라 시뮬레이션 된 데이터를 통해 거래 시스템을보다 현실적으로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William Poundstone, Hill & amp; 왕.
제목을 읽는 것에서 생존 할 수 있다면이 책은 실제로 Kelly Criterion의 일화 역사입니다. 위험한 사업에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하는지를 나타내는 공식. 언더 월드 피규어에서 물리학 자 및 수학자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1738 년 (오 프린트가 아님)부터 현재까지 놀라운 인물 등장.
이것은 나를위한 수학적으로 충분한 치료는 아니지만 사람들이 Kelly (및 Bernoulli)의 작업을 시도하고 성공 (또는 실패) 한 방법을 알아내는 데 독서의 가치가 있습니다.
(숫자로 놀 필요가있는 경우 켈리 계산기가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시스템 도서
원유 무역 전략.
현재 시장을 거래하는 최신 패턴 - 유로화, 원유, E-mini S & amp; P 등을위한 새로운 격차 전략. 새로운 격차 전략 - 격차 무역 후 다음은 무엇인가? 하루 무역 선물에 대한 완전하고 구체적인 전략. 완전한 공개 코드 공개 - Tradestation, NinjaTrader, C # 및 Powerlanguage / Easylanguage를 포함한 MultiCharts. 중요한 거래 시스템 원리 - 편견에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거래 시스템에 대한 진정한 진실을 발견하십시오. 어떻게 자동 알고리즘 트레이딩 시스템을 테스트 할 것인가? 월스트리트 라이즈 (Wall Street Lies) - 거리에서 잘 알려진 "진실"에 대해 우리의 연구가 보여주는 것과하지 말아야 할 것. 그리고 훨씬 더. 전략 개발에 대한 포괄적 인 접근 방식을 위해 300 개 이상의 페이지가 있습니다.
원유는 가장 휘발성이 큰 시장 중 하나입니다. 손실의 위험뿐만 아니라 이익을위한 기회는 큰 움직임에 초점을두고 잠재적 인 거래 기회를 보는 많은 상인을 끌어 들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들어 왔던 것보다 덜 멀리 떠나 간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략이 없으며, 그렇게하는 사람들은 잘못된 시간에 전략을 포기합니다.
전략을 가짐으로써 성공의 기회를 얻게됩니다. Algorithmic Trading Systems에서는 EasyLanguage, PowerLanguage 및 C # Ninjascript의 개방형 코드를 포함하여 트레이딩 시스템의 정확한 규칙을 보여줄 수있는 트레이딩 시스템 책을 제공합니다.
이 책은 거래 시스템에 대한 실질적인 접근법을 제공합니다. 까다로운 수학 공식은 없지만 시장 및 거래 시스템에 대한 기본 토론은 없습니다.
거래 계획을 세울 필요는 없습니다.
forex 시장은 하루 24 시간 거래합니다. 24 시간 시장에서 어떻게 기회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힌트 - 볼륨 분석). 오른쪽 무역은 2016 년 6 월 24 일 금요일 유로화 선물의 최근 무역이다. 영국은 EU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유럽 ​​세션이 열리기 전까지는 밤새 팔려 나갔다. 카운터 트렌드 무역에서 #BREXIT 동안 99 pips를 기록한 멋진 거래가 창출되었습니다.
맞춤 세션은 24 시간 시장 분석의 열쇠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외환 시장의 "격차"를 둘러싼 두 가지 다른 거래 전략을 통해 동향 트렌드 거래 기회를 제공합니다. Tradestation, NinjaTrader 및 MultiCharts에 대한 공개 코드 및 설정은 두 가지 외환 전략에 포함됩니다.
선물 시장에 대한 선진 거래 전략을 발견하십시오. E-mini S & amp; P, 원유, 유로 통화, DAX 및 독일 Bund와 같은 여러 선물 시장 거래. 고급 기술에는 여러 이탈 전략 및 추세 필터링이 포함됩니다. 코딩 로직에 대해 논의하고 NinjaTrader의 C # 및 Tradestation의 EasyLanguage에 대한 공개 코드를 포함합니다. 이 코드는 MultiChart의 PowerLanguage에서도 작동합니다.
월스트리트의 거짓말에 도전 해 우리의 거래 시스템 원칙으로 당신 대신 당신의 브로커 포켓에 돈을 넣습니다. "당신은 이익을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정말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기는 무역을 잃어버린 무역으로 바꾸지 마십시오"(항상 그렇지는 않음)는 귀하의 거래 계좌를 해칠 수있는 두 개의 편향된 거래 "진주"입니다. 그들은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1 장 : 소개 2 장 : 유로화로 갭 채우기 3 장 : 독일 Bund에서 갭 채우기 4 장 : 갭 채우기 및 뒤집기 5 장 : DAX에서 채우기 및 뒤집기 6 장 : 원유 채우기 및 역전 장 7 : 유로화로 갭 채우기 및 역 분개 8 장 : 중요한 거래 시스템 원리 9 장 : 제한 주문으로 거래 시스템 테스트 방법 10 장 : 이익 목표가 거래 실적에 미치는 영향 11 장 : 큰 이익 목표 12 장 : 이익 실현하기 13 장 : 손해가 무역 실적에 미치는 영향 14 장 : 다중 퇴장 전략 15 장 : 다른 진입 기법 테스트 & amp; 학습 코드 16 장 : 회원 웹 사이트 및 코드 17 장 : 결론 저자 부록.
회원 전용 사이트에만 가입하고 싶습니다.
도서의 모든 전략에 대한 공개 코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동영상 가이드 및 보너스 전략 & amp; 업데이트.

QuantStart.
빠르게 성장하는 소매점 퀀텀 트레이더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Quantcademy 개인 회원 포털에 가입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가장 중요한 퀀트 트레이딩 질문에 대답 할 준비가되어있는 지식이 풍부하고 마음이 맞는 퀀트 트레이더 그룹을 찾을 수 있습니다.
퀀트 트레이딩에 관한 나의 eBook을 확인해보십시오. 여기서 저는 파이썬 툴로 수익성 높은 체계적인 트레이딩 전략을 만드는 법을 가르쳐드립니다.
Python 및 R을 사용하여 시계열 분석, 기계 학습 및 베이지안 통계를 사용하는 고급 거래 전략에 관한 새로운 전자 책을 살펴보십시오.
Michael Halls-Moore (2013 년 6 월 7 일)
알고리즘 트레이딩은 일반적으로 초보자가 이해할 수있는 복잡한 영역으로 인식됩니다. 상당한 양의 수학적 및 통계적 성숙이 요구되는 특정 측면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분야를 망라합니다. 결과적으로 초보자에게는 매우 불쾌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전체 개념은 이해하기 쉽고 세부 사항은 반복적이고 지속적인 방식으로 학습 할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 거래의 장점은 많은 중개 회사가 매우 현실적인 시장 시뮬레이터를 제공하기 때문에 실제 자본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시스템과 관련된 특정주의 사항이 있지만, 자본 위험이 전혀없는 깊은 수준의 이해를 도모 할 수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QuantStart 독자가받는 공통적 인 질문은 "어떻게 양적 거래를 시작합니까?"입니다. 나는 이미 양적 거래에 대한 초보자 안내서를 작성했지만, 한 기사는 주제의 다양성을 포괄 할 수는 없다. 따라서 나는이 기사에서 내가 좋아하는 엔트리 레벨 퀀트 트레이딩 북을 추천하기로 결정했다.
첫 번째 과제는 주제에 대한 견고한 개요를 얻는 것입니다. 나는 기초가 다루어지고 이해 될 때까지는 무거운 수학적 토론을 피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목적을 위해 내가 찾은 최고의 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Ernest Chan의 양적 거래 -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금융 서적 중 하나입니다. Dr. Chan은 MatLab 또는 Excel을 사용하여 "소매"양적 거래 시스템을 설정하는 프로세스에 대한 훌륭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그는 주제를 매우 친근하게 만들고 "누구나 할 수있다"는 인상을줍니다. (간략하게하기 위해) 건너 뛴 세부 사항은 많이 있지만, 이 책은 알고리즘 거래의 작동 원리에 대한 훌륭한 소개입니다. 그는 알파 생성 ( "거래 모델"), 위험 관리, 자동화 된 실행 시스템 및 특정 전략 (특히 모멘텀 및 평균 리 버전)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책은 시작할 곳입니다. 2) Rishi K. Narang의 Black Box 내부 - 이 책에서 Narang 박사는 전문 양적 헤지 펀드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그것은 그러한 "블랙 박스"에 투자할지 여부를 고려하고있는 정통한 투자자에게 투구됩니다. 소매 상인과는 무관 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이 책에는 "적절한"퀀트 거래 시스템이 어떻게 수행되어야하는지에 대한 풍부한 정보가 실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비용과 위험 관리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추가 정보를 찾는 위치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많은 소매상 인 거래자들은 이것을 받아들이며 '전문가'들이 거래를 어떻게 수행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3) 알고리즘 트레이딩 & amp; 배리 존슨 (Barry Johnson)의 DMA - 금융 산업에서 '알고리즘 트레이딩'이라는 문구는 일반적으로 효율적인 거래를 수행하기 위해 은행과 중개인이 사용하는 실행 알고리즘을 나타냅니다. 나는이 용어를 거래의 측면뿐만 아니라 양적 또는 체계적 거래를 다루기 위해 사용하고있다. 이 책은 주로 투자 은행의 양적 소프트웨어 개발자 인 배리 존슨 (Barry Johnson)이 작성한 전자 책에 관한 책입니다. 소매점에서 아무 쓸모가 없다는 뜻입니까? 전혀. 교환이 어떻게 작동하고 "시장 미세 구조"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면 소매 전략의 수익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무거운 책이긴하지만, 그것은 가치가있다.
기본 개념을 파악하고 나면 거래 전략 개발을 시작해야합니다. 이것은 보통 거래 시스템의 알파 모델 구성 요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략은 요즘을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진정한 가치는 광범위한 연구 및 백 테스팅을 통해 자신의 거래 매개 변수를 결정하는 데 있습니다. 다음 책에서는 특정 유형의 거래 및 실행 시스템과이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4) Ernest Chan의 알고리즘 트레이닝 - Chan 박사의 두 번째 책입니다. 첫 번째 책에서 그는 운동량, 평균 복귀 및 특정 고주파 전략을 배제했다. 이 책에서는 이러한 전략에 대해 깊이있게 설명하고 첫 번째 사례 (예 : 칼만 필터, 정지 / 통합, CADF 등)보다 수학적 복잡성이 크지 만 중요한 구현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시 한 번 전략을 사용하면 MatLab을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프로그래밍 경험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C ++, Python / pandas 또는 R로 코드를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첫 번째 책이 몇 년 전으로 작성된 최신 시장 행동에 대한 최신 정보도 제공합니다. 5) Larry Harris의 거래 및 교환 - 이 책은 개인적으로 필자가 느끼는 시장 미세 구조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퀀트 거래의 초기 단계에서도 배우기에 필수적인 영역입니다. 시장 미세 구조는 시장 참여자가 상호 작용하는 방식과 주문서에서 발생하는 역 동성의 "과학"입니다. 그것은 교환이 기능하는 방법 및 무역이 배치 될 때 실제로 일어나는 것과 밀접하게 관련됩니다. 이 책은 거래 전략에 관한 것보다는 적지 만 실행 시스템을 설계 할 때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퀀텀 파이낸스 분야의 많은 전문가들이이 책을 훌륭한 책으로 간주하며, 또한이를 적극 권장합니다.
이 단계에서 소매 상인은 실행 메커니즘 (및 거래 비용과의 깊은 관계) 및 위험 및 포트폴리오 관리와 같은 거래 시스템의 다른 구성 요소를 연구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나중의 기사에서이 주제에 대한 책을 소개 할 것입니다.
양적 거래 시작하기?
QuantStart 목록을 구독해야하는 3 가지 이유 :
1. 퀀트 트레이딩 레슨.
계량 거래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힌트와 팁으로 가득한 무료 10 일간 코스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2. 모든 최신 내용.
매주 나는 퀀트 스타트에서 모든 활동의 포장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결코 다시 글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현실감 넘치는 퀀 트레이딩 팁.

10 대 트레이딩 북.
나는 무역 장부를 아주 좋아한다. 얼마나 큰? 나는 시장, 투자, 거래와 관련된 300 권 이상의 책을 읽고 아마존에서 거의 모든 책을 검토했다. 일부 거래 도서는 수익성있는 거래를 유도하는 원칙을 세우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사람은 상인이 쓴 것이 아니며 대신 자신의 인생에서 옵션이나 장래 계약을 거래하지 않았고 기본 사실을 초월한 가치를 거의 포함하지 않는 작가의 거래에 대해서만 설명합니다.
여기 내 거래 프로세스가 우연한 것에서 수익성의 명확한 초점으로 바뀐 최고의 거래 책이 있습니다. 이 책들은 상인으로서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일부는 고전이고 일부는 현대적이지만 일부는 수익성에 대한 자신의 길에서 상인을 돕는 데 시간을 시험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새로운 상인들을 지혜의 진주를 찾는 수많은 거래 서적을 읽고 실제로 금이있는 곳으로 안내하는 일을 저에게 맡깁시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설문 조사를 통해 상인이 시장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버는 데 도움이되는 도서를 확인했으며이 10 권의 도서는 수 백표의 결과였습니다.
다음은 지금까지 작성된 최고 거래 도서 중 10 개를 한 문장으로 요약 한 것입니다.
# 1 돈을 버는 방법 : 좋은 시간과 나쁜 시간에 승리하는 시스템 윌리엄 오닐 (William O'Neil) : 적절한 구매 포인트에서 가장 좋은 혁신적인 성장주만을 가격 기반에서 구매하고 그들이 갈 수있는 한 멀리 달려 가게하십시오.
# 2 Edwin Lefevre의 주식 운용자 추억 : 당신이 알고있는 황소 시장이며, 장기간에 걸쳐 좋은 위치를 지키고 하루 하루의 소음 속에서 거래하려고하지 않으면 서 막대한 돈을 벌어들입니다.
# 3 Market Wizards, Jack D. Schwager의 최고 트레이더 인터뷰 : 세계 최고의 돈 관리자가 돈을 버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4 Nicolas Darvas가 주식 시장에서 2,000 만 달러를 벌어 들인 방법 : 최고가에 가까워 질수록 최고가에 가까운 주식을 찾아 내고, 낙찰자를 더하고 패자를 줄이면 그들은 갈 것입니다.
# 5 Trend 추종자 : Michael Covel의 업 / 다운 마켓에서 수백만 달러를 벌어라. 귀하의 의견, 예측 및 기본 사항을 포기하고 실제 가격 조치에 따라 시장 추세를 교환하기위한 견고한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 6 : Jesse Livermore의 주식 거래 방법 : 주요 종목의 순수한 가격 행동을 거래가 높아지고 높게 보면서 정상적인 반등 반응을 보였으 나, 가득 차있는 상태로 달려들 때까지 중단되지 않도록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코스.
# 7 Van Tharp의 재정적 자유에 대한 귀하의 방법을 교환하십시오 : 거래의 성배를 찾는 것을 그만두고 위험을 관리하면서 거래에 적합한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 8 생활을위한 무역 : 심리학, 무역 전술, 돈 관리 알렉산더 엘더 (Alexander Elder) : 돈, 마음 및 거래 방법을 수익성있게 관리하려면 3 가지 M 거래를 성공적으로 관리해야합니다.
존 9 번 거래 : Mark Douglas의 신뢰, 징계 및 승리 태도로 시장을 지배하십시오. 거래는 수학적 게임보다 정신적 인 게임입니다. 시스템과 자신에 대한 신뢰가 주어져 거래 상대방과 거래 할 자신감을 갖게됩니다. 징계 및 정신 통제.
Michael Covel : Richard Dennis는 위험 관리를 사용하는 동안 몇 가지 필터를 사용하여 탈주를 기반으로하는 방법론에 따라 간단한 추세로 회사의 자본을 거래함으로써 백만장자가되는 방법을 일상적인 사람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좋아하는 거래 책이 뭐니?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