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중소 기업을위한 스톡 옵션


개인 회사 주식 옵션을 이해하는 방법.


종업원은 민간 기업 스톡 옵션의 주요 수혜자입니다.


쥘 프레이 저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직원 주식 매입 옵션 2 종업원 주식 옵션 이해 3 회사의 종업원 주식 옵션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4 공정 가치 법 주식 옵션.


중소기업은 대기업이나 상장 기업 동료와 비 교할 수있는 잠재적 인 또는 높은 성과를내는 직원 급여를 제공 할 재정적 규모가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더 큰 책임, 유연성 및 가시성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른 방법을 통해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합니다. 추가 옵션은 주식 옵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민간 기업은 또한 벤더 및 컨설턴트에게 주식 옵션을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


스톡 옵션.


스톡 옵션은 특정 날짜까지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회사 주식의 주식을 매매하는 권리를 소유자에게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닌 계약입니다. 개인 회사의 스톡 옵션은 콜 옵션으로, 보유자에게 회사 주식의 주식을 특정 가격으로 구입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스톡 옵션을 구매하거나 "행사"하는 스톡 옵션은 스톡 옵션 행사시기를 정의하는 가득 조건이 적용됩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


종업원 주식 옵션은 일반적으로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후자는 인센티브 보너스라고도합니다. 회사는 스톡 옵션에 대한 철저한 포상을 선행 또는 일정에 따라 부여합니다. 특정 목표 달성에 대한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부여합니다. 두 사람의 세금은 다릅니다. 철저한 보너스 옵션을 행사하는 직원은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일반적으로 행사할 때 과세되지 않습니다. 주식을 1 년 이상 보유한 직원은 후속 이익에 대해 양도 소득세를 납부하게됩니다.


물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지불.


창업 또는 빠르게 성장하는 중소기업은 현금을 보존해야합니다. 회사는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컨설턴트와 공급 업체에게 주식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협상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벤더와 컨설턴트가 옵션 지불 방식을 수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단기간에 상당한 금액의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재화와 용역을 제공하는 데 사용 된 스톡 옵션에는 일반적으로 가득 조건이 없습니다.


어떻게 작동 하는가 : 보조금.


Better Day Inc. 는 1 백만 주 주식을 허가하지만 주주들에게만 900,000 발행합니다. 직원 및 공급 업체에게 제공 한 옵션을 지원하기 위해 나머지 10 만주를 보유합니다. 더 나은 날의 현재 평가액은 180 만 달러이므로 900,000 발행 된 주식의 각 도서 가치는 $ 2입니다. 회사는 신입 사원 그룹에게 $ 2.50에 주식을 사도록 5 만 가지 옵션을 부여합니다. 이 옵션은 4 년 동안 균등하게 적용되므로 직원은 연말까지 1 년에서 4 년 동안 12,500 가지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작동 원리 : 운동.


2 년 후 더 나은 날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지금은 5 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행사 된 옵션을 지원하기 위해 또 다른 50,000 주를 발행했습니다. 주당 가격은 현재 5 백만 달러 가치 평가를 현재의 발행 주식수 950,000 달러 또는 주당 5.26 달러로 나눈 값입니다. 주식을 행사 한 직원은 주 당 2.76 달러의 세전 이익이 즉시 발생합니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티파니 라이트 (Tiffany C. Wright)는 2007 년부터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녀는 기업 소유주, 중간 CEO 및 & # 34; 자본 방정식 해결 : 중소기업을위한 파이낸싱 솔루션의 저자입니다. 라이트는 기업들이 3 천 1 백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달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그녀는 University of Pennsylvania의 Wharton School에서 재정 및 기업 경영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쥘 프레이 저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스톡 옵션을 어떻게 제공합니까?


인센티브 주식 옵션 및 국세청.


사기업 소유 소수 주주의 장점.


중소기업을위한 직원 복리 후생.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까? 중소기업의 경우 스톡 옵션은 최고와 가장 똑같은 모집을위한 경쟁 분야를 평준화 할 수 있습니다. 직원의 사업에 대한 형평성을 제공함으로써 재능있는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할 수있을뿐 아니라 직원이 비즈니스의 가치를 높이는 동기를 부여 받게됩니다.


역사적으로 스톡 옵션은 중소기업이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 할 수있는 강력한 도구였습니다. 특히 현금이 부족하고 우수한 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창업 초기에 스톡 옵션이 중요했습니다.


(아래 계속되는 기사)


사업주의 보수는 할인 된 숙련 노동이며, 일단 사업체가 발주되면 부분적 소유권에 대한 약속입니다. 천국에서 만든 시합처럼 들리는군요, 그렇죠?


그러나 FASB (Financial Accounting Standards Board)가 스톡 옵션에 관한 새로운 규정을 통과 한 이후로 모든 것이 그 것처럼 보입니다. 이 규정의 영향은 직원들에게 스톡 옵션을 제공하는 회사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스톡 옵션은 여전히 ​​옵션이지만, 그 결과로 살 수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스톡 옵션을 결정하기 전에, 스톡 옵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스톡 옵션은 옵션 소유자 (종업원)가 특정 미래의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할 수있게합니다. 옵션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옵션이 제공되는 시점의 주식 가치로 설정됩니다.


주식 가격이 옵션 부여 시점과 행사 시점 사이에 올라가면 종업원이 이익으로 팔 수 있기 때문에 옵션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 가격이 하락하거나 동일하게 유지된다면 그 종업원은 매각 이익을 실현하지 못하기 때문에이 옵션은 쓸모가 없다.


많은 종업원과 고용주는 스톡 옵션이 종업원에게 가치있는 조치를 취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러한 혼란만으로도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스톡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재검토 할 충분한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규정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을 관리하는 새로운 규정에 대한 최근의 일련의 비즈니스 스캔들에 감사드립니다. 새 규정은 주로 회사의 재무 제표에서 스톡 옵션을 처리하는 방법을 다루고 있습니다.


FASB에 따르면, 회사는 이제 행사가 아닌 부여되었을 때 스톡 옵션을 경비로 지불해야합니다. 비용 금액은 직원이 궁극적으로 현금으로 바꿀 때 옵션의 가치가 얼마나 될지 추정 한 것입니다.


스톡 옵션의 선행 비용은 사업주에게 나쁜 소식입니다. 그 이유는 귀하가 실현할 수도 없을 수도있는 비용을 기록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지출이 많을수록 이익은 적어지며 (적어도 종이 쪽에서) 투자자를 유치 할 수있는 능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동일한 옵션을 사용할 수있는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제한된 주식이 그 중 하나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직원은 회사에 일정량의 주식을 제공 받지만 회사가 특정 목표를 달성하거나 지정된 기간이 경과 할 때까지 현금화 할 수 없습니다.


일단 종업원이되면 일단 종가를 팔고 이익을 실현할 수 있기 때문에 종업원은 가치를 유지합니다. 회계 관점에서 보면 소유자는 실제 재무 건수가 실제로 상상을 초월한 가상의 부풀린 수치가 아닌 실제 지출 금액을 반영하기 때문에 이익을 얻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그렇다면 다음 기사를 즐기십시오.


이 주제에 대해 귀하가 제공 할 수있는 조언을 보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누릴 수 있도록이 주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십시오.


종업원 주식 옵션 팩트 시트.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 및 직원 소유권.


실용 고려 사항.


정보 유지.


월 2 회 매월 Employee Ownership Update를 통해 법률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이 분야의 뉴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관련 간행물.


이 주제 영역에 대한 우리의 출판물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성과 기준 지분 보상.


성공적인 성과 공유 프로그램을 만들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GPS : 스톡 옵션.


미국 공개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에 대한 행정 및 규정 준수 문제 가이드입니다.


사모 펀드 보상금 관리 툴킷.


개인 회사가 형평 계획을 관리하고 작업을 위임하는 데 도움이되는 체크리스트 및 템플릿.


GPS : 제한된 주식 및 제한된 주식 단위.


제한된 주식 및 제한된 주식 단위를 부여하는 상장 회사의 규제 및 행정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GPS : 글로벌 주식 계획.


미국 이외 지역의 주식 보상을 제공하는 상장 회사의 보조금 프로세스, 거래 및 세금과 같은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GPS : 참여자 교육 및 의사 소통 : 사례 연구.


ESPP에서 옵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형평 계획에서 참가자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 및 실질적인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우리에게 링크하십시오.


NCEO 회원 브로셔.


회원 브로셔 (PDF)를 읽고 직원 소유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십시오.


왜 기업들이 스톡 옵션을 제공합니까?


관련 기사.


스톡 옵션은 회사 소유주에게 경영 및 기타 직원들 사이에서 사업 운영과 관련된 위험 및 보상을 확산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직원 스톡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고용주와 근로자 모두 회사 성공에 도움이되고 회사 성과가 떨어지면 재정적 보상을 놓칠 수 있습니다. 매출 및 이익 상승으로 측정 된 성공적인 회사는 비즈니스 가치를 높이므로 확장이 용이하고 보상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회사 주식 옵션.


고용주는 경영 및 순위 및 직책에 종사하는 직원을 포함하여 직원에게 회사 스톡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업에서 지분 소유권을 나타내는 주식 옵션을 통해 직원은 사전 설정된 수의 기간 동안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주식이 공개적으로 거래되지 않는 경우 독립적 인 감정인을 고용하여 주식에 가치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직원은 부여 된 옵션을 구매할 필요가 없지만 지분 가치가 높아지면 인센티브를받을 수 있습니다. 옵션을 구매하면 직원은 주식을 팔아 이익을 얻습니다.


재능을 유치하십시오.


중소기업을 포함한 회사는 최고 수준의 인재를 유치하기위한 수단으로 종업원 스톡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인센티브는 회사가 가장 경쟁력있는 보상 및 혜택 패키지를 제공 할 자원이 부족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성공적인 기업에 스톡 옵션을 보유한 직원은 관대 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2012 년 폭스 비즈니스 기사에 따르면 결국 스톡 옵션을 판매함으로써 수백만 달러를 벌어 들인 소셜 미디어 거물 페이스 북의 원래 직원들에 대한 사례였습니다.


재능 보유.


종업원은 일반적으로 한 번에 모든 스톡 옵션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근로자가 고용주와 함께 머물 수있는 인센티브로 작용하는 2012 년 폭스 비즈니스 (Fox Business)의 기사에 따르면, 보통 4 년에 한 번씩 기득권 기준으로 근로자가 선택할 수있게된다. 근로자가 옵션을 행사하기 전에 퇴사하기로 결정한 경우, 근로자는 그러한 유가 증권에 대한 자격이 없을 수 있습니다. 스타트 업 기업은 또한 보통 주식 공개를 통해 공모 시장에서 주식을 매각 할 계획이라면 주식 스톡 옵션을 제공 할 것이라고 C 넷은 전했다. 스톡 옵션은 종업원들이 일반적으로 주식을 공개 할 때 주변에 머물러 잠재적으로 이익을 얻고 싶어하기 때문에 인재 보유 전략입니다.


고용주는 직원들이 스톡 옵션을받을 자격이되기 전에 개별 성과 기준 또는 최소 근무 년수와 같은 인센티브를 첨부합니다. 스톡 옵션의 약속은 또한 스톡 옵션을 보유한 근로자들 사이에서 책임 의식을 조성합니다. 예를 들어 직원들은 비생산적인 근로자가 회사의 전반적인 성과를 훼손하기 때문에 경쟁자의 게으름에 덜 관대 해지기 쉽다고 2011 년 Know W. P. Carey - W. P.의 간행물. Carey School of Business - 기사.


참조.


저자에 관하여.


Geri Terzo는 월가에서 15 년 넘게 경험 한 비즈니스 작가입니다. 그녀는 경력 전반에 걸쳐 세그먼트 생산 및 수석 예약 역량에서 두 ​​가지 주요 케이블 비즈니스 네트워크에 기여했으며 IDD Magazine, & # 34; & # 34; 인프라 투자자 & # 34; '파이낸셜 타임스 (Financial Times)'의 '만다트 와이어 (MandateWire)'. & # 34; 그녀는 The Motley Fool과 InvestorPlace에 기고 한 기자로 일합니다. Terzo는 캠벨 대학교 (Campbell University)를 졸업했으며 대중 교통 분야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