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합성 포지션 스톡 옵션


종합적인 자세 이해.


합성 위치의 기본 정의는 다른 위치의 특성을 모방하기 위해 만들어진 거래 포지션이라는 것입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동일한 위험과 보상 프로파일을 동일한 위치로 다시 만들기 위해 생성됩니다. 옵션 거래에서 그들은 주로 두 가지 방법으로 창출됩니다.


다양한 옵션 계약의 조합을 사용하여 주식에서 긴 포지션 또는 짧은 포지션을 에뮬레이션하거나 옵션 계약 및 주식의 조합을 사용하여 기본 옵션 트레이딩 전략을 에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총계로, 창조 될 수있는 6 개의 주요 합성 위치가 있고, 상인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이들을 사용합니다.


개념은 조금 혼란스러워 보일지도 모르며, 기본적으로 다른 위치와 동일한 위치를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을 필요가 있거나 궁금해하는 이유가 궁금 할 수 있습니다. 현실은 옵션 포지션에서 합성 포지셔닝이 절대적으로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해야하는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얻을 수있는 이점이 있으며, 어느 시점에서 유용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상인이 그러한 직책을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여섯 가지 주요 유형에 대한 세부 정보도 제공합니다.


왜 합성 자세를 사용합니까? 합성 롱 스톡 합성 숏 스톡 합성 롱 콜 합성 숏 콜 합성 롱 푸트 합성 숏 푸트.


왜 합성 자세를 사용합니까?


옵션 거래자가 합성 포지션을 사용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주로 이들이 제공하는 유연성과이를 사용하는 비용 절감의 함의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이유 중 일부는 특정 유형에 고유하지만, 기본적으로 세 가지 주요 이점이 있으며 이러한 장점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첫째, 기존 위치를 닫지 않고도 기대치가 바뀔 때 합성 위치를 사용하여 한 위치를 다른 위치로 쉽게 변경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예를 들면, let†™ s는 당신이 근본 주식이 다음 주 내내 가격에서 떨어질 것이라는 점을, 그러나 그 때 시장 조건에있는 의외 변화가 주식이 가격에서 실제로 증가 할 것이라는 점을 믿기 위하여 당신이 전화를 썼다는 것을 상상한다. 가을부터 혜택을 얻으려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 증가의 혜택을보고 싶다면 짧은 자리를 닫고, 아마도 손실을 피하고, 풋을 쓸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주식의 비례 금액을 구입하기 만하면 짧은 풋 옵션 옵션을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적으로 전화가 짧고 실제 주식이 길어질 때 합성 숏을 만들었습니다. 여기서 합성 포지션의 장점은 짧은 콜 포지션을 닫고 두 번째로 짧은 포지션을 열려면 두 차례의 주문보다는 기본 주식을 사기 위해서 한 번의 주문 만하면된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이점은 첫 번째 이점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미 합성 위치를 잡았 으면 잠재적으로 기대에 변화가 생기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합성 쇼트 풋의 예제를 다시 사용하겠습니다.


주가가 소량 만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하는 경우 기존의 숏 풋 (즉, 풋을 쓸 것)을 사용합니다. 얻는 것을 당신이서는 최대량은 당신이 계약서를 쓰기를 위해받은 총계, soit doesn†™ t 사정이 주식이 위로 얼마나 올라가는 지이다; 오랫동안 당신이 쓴 계약서는 쓸모 없게됩니다.


이제 짧은 포지션을 유지하고 기본 주식의 소폭 상승을 예상했지만 전망이 바뀌었고 주가가 상당히 상승 할 것으로 생각했다면 모든 것을 극대화하기위한 완전히 새로운 입장을 취해야합니다. 뜻 깊은 상승에서 이익.


이것은 보통 당신이 쓴 것을 다시 구매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먼저 이것을 할 필요는 없겠지만, 썼을 때 필요한 여백이 많은 수도를 묶어야한다면), 그리고 기본 주식 또는 주식 자체를 사기. 그러나, 만약 당신이 처음에 짧은 합성 포지션을 가지고 있었다면 (즉, 콜이 짧고 주식이 길다) 짧은 콜 포지션을 종료하고 주식을 보유함으로써 기대되는 중요한 상승.


세 번째 주요 이점은 기본적으로 위에서 언급 한 두 가지 이점의 결과입니다. 합성 위치의 유연성은 일반적으로 거래를 줄여야 함을 의미합니다. 기대치가 변경 되었기 때문에 기존 위치를 합성 위치로 변환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기존 위치를 종료 한 다음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것보다 적은 트랜잭션을 필요로합니다.


마찬가지로 합성 포지션을 유지하고 시장 상황의 변화로 인해 이익을 얻으려는 경우 일반적으로 포지션을 완전히 변경하지 않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되면 종합적인 직책이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거래 횟수가 적 으면 커미션이 적어지고 입찰가로 손실되는 돈이 줄어들어 스프레드가 증가합니다.


합성 긴 주식.


합성 긴 주식 포지션은 옵션을 사용하여 실제로 주식을 소유 할 가능성이있는 결과를 에뮬레이트하는 곳입니다. 하나를 만들려면 해당 주식을 기준으로 통화를 구매 한 다음 동일한 주식을 기준으로 돈을 씁니다.


통화료는 구매자가받는 돈으로 보상됩니다. 즉, 주가가 움직이지 않으면 주가도 잃지도 얻지도 않을 것입니다. 소유 주식과 동일합니다. 주식의 가격이 상승하면 전화로 수익을 얻지 만, 가격이 하락하면 쓴 금액에서 잃게됩니다. 잠재적 이익과 잠재적 손실은 실제로 주식을 소유 한 것과 같습니다.


여기서 가장 큰 이점은 관련된 영향입니다. 합성 포지션을 창출하기위한 초기 자본 요건은 해당 주식을 사는 것보다 적습니다.


합성 짧은 주식.


합성 단기 재고 포지션은 공매도와 동일하지만 옵션 만 사용합니다. 지위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해당 주식에 대한 통화 요청서를 작성한 다음 돈으로 구매하면 같은 주식을 사야합니다.


주식 가격이 움직이지 않는다면, 여기에서 최종 결과는 중립입니다. 풋을 사기위한 자본 지출은 통화 작성을 통해 보상됩니다. 주식이 가격에 떨어지면 구입 한 풋을 통해 얻을 수 있지만 가격이 상승하면 서면 통화에서 손실됩니다. 잠재적 인 이익과 잠재적 인 손실은 주식을 매도하지 않은 경우의 가치와 대략 같습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주요 이점이 있습니다. 주요 이점은 다시 레버리지이며, 두 번째 이점은 배당과 관련이 있습니다. 주식 매도가 짧고 주식이 주주에게 배당금을 돌려 주면, 그 배당금을 지불해야합니다. 합성 단기 주식 포지션에서는 동일한 의무가 없습니다.


합성 긴 호출.


풋 옵션을 구입하고 관련 기본 주식을 구매하면 합성 통화가 생성됩니다. 해당 주식을 기반으로하는 소유 주식 및 Put 옵션의 이러한 조합은 실제로 소유 옵션과 동일합니다. 풋 옵션을 소유하고 기본 주식이 가격에 떨어질 것으로 예상했지만 기대치가 바뀌었을 때 주식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통합 통화가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풋 옵션을 매도하고 콜 옵션을 매기는 대신, 기본 주식을 구입하고 합성 긴 콜 포지션을 생성하여 수익률 특성을 재현하기 만하면됩니다. 이는 거래 비용이 낮아짐을 의미합니다.


합성 단기 전화.


합성 단기 통화에는 풋 쓰기 및 관련 기본 주식의 단기 매도가 포함됩니다. 이 두 위치의 조합은 짧은 통화 옵션 위치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재현합니다. 기본 주식이 가격 상승을 기대하고 그 주식이 실제로 가격에 떨어질 것이라고 믿을만한 이유가있을 때 당신이 풋에 매수가 없다면 보통 사용됩니다.


짧은 풋 옵션 옵션을 닫은 다음 전화를 단락시키는 대신 기본 주식을 짧게 매각하여 통화가 짧아지는 것을 재현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이것은 거래 비용이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합성 긴 풋.


합성 롱 풋은 또한 기본 보안이 상승 할 것으로 기대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기대치가 변경되고 추락 할 것으로 예상 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당신이 상승 할 것으로 예상했던 주식에 콜 옵션을 매입했다면, 단순히 주식을 매도 할 수 있습니다. 외침에 오래 있고 주식에 짧음의 조합은 주식 вЂ에 두는 붙들기와 대략 동일 하 즉 즉에 두는이다.


이미 전화를 소유하고있을 때, 긴 입양 지위를 창출하는 것은 그 전화를 팔고 풋을 사기 때문입니다. 통화를 유지하고 대신 주식을 단락함으로써 거래 횟수를 줄이고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합성 짧은 넣으십시오.


보통 주식 매도 포지션은 일반적으로 기본 주식 가격 상승분이 보통 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 할 때 사용됩니다. 합성 근거리 게재 순위는 일반적으로 이전에 반대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 할 때 사용됩니다 (예 : 중간 가격 하락).


짧은 콜 포지션을 가지고 있고 짧은 입지로 전환하고 싶다면 기존 포지션을 마감하고 새로운 퍼팅을 작성해야합니다. 그러나 합성 단시 (simple short put)를 만들 수 있으며 단순히 기본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소유 주식과 그 주식에 대한 짧은 콜 포지션을 가진 조합은 본질적으로 풋 매도가 부족한 것과 마찬가지로 손익에 대해 동일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합성 위치.


합성 위치 - 정의.


다른 주식 또는 옵션 포지션의 동일한 상환 특징을 반환하는 주식 및 / 또는 옵션의 조합.


종합적인 입장 - 소개.


콜 옵션 만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옵션 거래 초기에, 상승 위험을 제한하면서 하향 움직임을 추측하고자하는 옵션 트레이더는 콜 옵션 구매와 동시에 풋 옵션의 성과 특성을 "만들거나"에뮬레이션해야했습니다. 기본 주식을 단락. 콜 옵션과 짧은 주식의 조합은 합성 풋 옵션 또는 풋 옵션의 정확한 특성을 가진 포지션을 생성합니다. 기본 주식이 떨어지면 통화 옵션이 결국 만료되어 짧은 주식의 가치가 상승하는 동안 모든 외재 가치를 잃게됩니다. 이는 풋 옵션을 보유하는 것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만료시 외적 가치가 사라지면 기본 주식 드롭에 순이익을 남깁니다.


XYZ 공유가 통화 만료시 $ 40로 떨어 졌다고 가정하면 옵션을 넣을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에서 Long Call Option + Short Stocks는 Peter가 Put 옵션을 샀을 때와 똑같은 이익과 손실을 보이는 Synthetic Put Option을 만듭니다.


합성 위치 - 합성 삼각형.


Synthetic Triangle은 옵션과 주식 간의 종합적인 관계를 시각화하는 데 사용되는 간단한 기억 장치입니다.


Synthetic Triangle에서 말하는 것은 합성 삼각형의 두 요소를 결합하여 세 번째 요소의 합성 위치를 만듭니다. 이 합성 삼각형 관계는 Put Call Parity의 원칙에 의해 규율됩니다.


종합적인 입장 - 기본.


합성 삼각형에 따라 풋 옵션, 콜 옵션 및 기본 주식의 조합과 관련된 6 개의 기본 합성 위치가 있습니다.


합성 위치 - 합성 긴 주식.


옵션으로 재고를 만들 수 있습니까? 예! 다음과 같이 합성 긴 재고 위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주식을 사면 무제한의 이익과 무제한적인 손실에 노출되며 주식이 정체 상태에 머무르면 아무 것도 잃지 않습니다. 합성 긴 스톡은 이러한 특성을 완전히 복제합니다. 짧은 풋에서 얻은 프리미엄은 긴 콜에 대한 프리미엄을 포함하기 때문에 (주식이 정체 상태 인 경우 아무것도 잃지 않음), 콜 옵션은 무제한의 이익을 제공하고 짧은 풋 옵션은 무제한 손실을 도입했습니다.


통화가 끝나고 옵션을 넣으면 XYZ 공유가 $ 60로 증가한다고 가정합니다.


합성 위치 - 합성 짧은 주식.


재고 자체를 단락시키지 않고 재고를 줄일 수 있습니까? 예, 다음과 같이 합성 단기 재고 포지션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을 잠깐 비우면 무제한적인 손실과 무제한의 이익에 노출되는 반면 주식은 정체 상태에 머무르면 아무것도 잃지 않습니다. 합성 단기 주식은 그 특성을 완전히 복제합니다. 짧은 통화로 얻은 프리미엄은 긴 풋에 대한 프리미엄을 포함하므로 (주식이 정체 상태이면 아무 것도 잃지 않음) 롱 풋 옵션이 무제한 수익을 제공하고 짧은 통화 옵션이 무제한 손실을 도입했습니다.


XYZ 공유가 통화 및 Put 옵션의 만료시 $ 40로 떨어지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합성 자세 - 합성 긴 호출.


풋 옵션이나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면 현재 위치를 팔지 않고 어떻게 콜 옵션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까? 단순히 Synthetic Long Call을 다음과 같이 구성하십시오.


숙련 된 옵션 거래자라면 위의 방정식이 신탁 통화 = 방어 적 펀트라고 즉시 말할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그것이 바로이 종합적인 입장이 말하고자하는 것입니다.


통화가 끝나고 옵션을 넣으면 XYZ 주식이 $ 60로 상승한다고 가정합니다.


합성 자세 - 합성 짧은 호출.


짧은 풋 옵션이나 짧은 주식 포지션을 보유하고 있다면 현재 위치를 팔지 않고 어떻게 짧은 통화 옵션 포지션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까? Synthetic Short Call을 구성하여 간단히 :


통화 옵션을 짧게 만들면 제한된 수익, 무제한 손실 및 통화 옵션의 프리미엄에 노출되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짧은 주식은 제한된 하향 이윤 ($ 0까지의 모든 방법으로 기술적으로 무제한의 이익을 아래로내는 데 기여합니다)과 짧은 put 옵션은 이익의 일부분을 풋 옵션의 프리미엄 쇠퇴로 제한하면서 손실의 일부를 상향 조정합니다.


XYZ 공유가 통화 및 Put 옵션의 만료시 $ 40로 떨어지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합성 자세 - 합성 짧은 넣으십시오.


짧은 통화 위치를 보유하고 있고 짧은 통화 위치를 닫지 않고 해당 주식을 위쪽으로 이동하려는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Synthetic Short Put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Short Put 옵션 포지션에서는 제한된 이익을 통해 잠재적 인 무한한 잠재력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긴 주식은 합성 포지션에 무제한적인 손실 잠재력을 부여하지만 짧은 통화로 잠재적 인 상승 이익을 제한합니다.


통화가 끝나고 옵션을 넣으면 XYZ 주식이 $ 60로 상승한다고 가정합니다.


합성 자세 - 합성 장거리.


긴 통화 위치를 보유하고 있고 긴 통화 위치를 닫지 않고 해당 주식에 대한 아래쪽 이동에 참여하려면 다음과 같이 Synthetic Long Put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XYZ 공유가 통화 및 Put 옵션의 만료시 $ 40로 떨어지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합성 위치 - 왜 합성 위치를 사용합니까?


단순히 전화 옵션을 구입할 수있는 경우 합성 긴 전화를 만드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실제로 모든 악기가 모든 옵션 거래자에게 제공 될 때 합성 위치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합성 포지션은 현재 보유 종목을 종결하지 않고 현재 보유 주식에 대해 반대 기대치를 추측하려는 옵션 트레이더에게 유용합니다. 또한 합성 위치는 동등한 계측기보다 훨씬 융통성이있어 변화하는 조건을보다 신속하고 저렴한 거래 비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짧은 통화 옵션으로 기본 주식의 적당한 하락을 추측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발전으로 인해 기본 재고가 중간 정도의 아래쪽으로 이동하는 대신 적당한 상승 움직임을 만들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당신의 짧은 콜 옵션 포지션을 종결하는 대신에, 당신은 단순히 기본 주식의 비례 금액을 구입함으로써 기본 주식이 적당한 집회를 할 때 이익을 얻는 합성 단기 포지션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포지션을 통해 옵션 트레이더는 기존 보유 자산을 완전히 변경하지 않고도 한 기대치에서 다른 기대치로 신속하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변경을 더 빠르고 저렴하게 만듭니다. 위의 예에서 기본 주식이 계속 올라가고 지속적인 상승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짧은 통화 옵션을 닫음으로써 합성 단기 포지션을 긴 주식 포지션으로 전환하기 만하면됩니다.


위의 예에서 기존 방식으로 구매 및 판매하는 방식을 수행했다면 4 건의 거래가 발생했을 것입니다.


종합적인 입장 - 전환 및 취소.


전환 및 취소는 단기적 가격 변동에 대한 원래의 위치와 헤지를 유지하기 위해 제시 한 실제 금융 상품을 사용하여 합성 포지션을 종결하는 것과 관련된 중요한 종합 포지션 개념입니다. 전환 및 반전은 옵션 재정 거래 기회를 활용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환 및 환불 Arbitrag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종합적인 위치 - 가격.


Put Call Parity의 원칙은 전환 또는 반전을 통해 차익 거래 기회를 줄여 합성 포지션의 가격 결정을 관리합니다.


합성 옵션은 실질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선택권은 시장에있는 그네에서 이익이되는 일반적인 방법의 한으로 선전된다. 선물, 통화 또는 기업 주식을 사고 싶다면 옵션은 완전히 저지하지 않고 저렴한 비용으로 투자 할 수있는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옵션에는 상인의 총 투자를 제한 할 수있는 기능이 있지만, 옵션을 사용하면 변동성 위험까지 트레이더를 열 수 있고 기회 비용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심각한 한계가 옵션 투자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종합 옵션은 탐험 거래를하거나 거래 포지션을 수립 할 때 최선의 선택 일 수 있습니다.


[옵션에 대한 기본 사항을 배우고, Investopedia Academy의 초급 옵션 옵션에서 위험을 줄이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보험 증서"로 활용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5 시간 분량의 동영상 및 양방향 콘텐츠로 거래 옵션을 통해 성공을 보장합니다. ]


옵션에는 투자 위험을 제한 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옵션 비용이 $ 500 인 경우, 손실 될 수있는 최대 금액은 $ 500입니다. 옵션의 정의 원칙은 제한된 위험으로 이익을 위해 무한한 기회를 제공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이 안전망에는 비용이 들어갑니다. 시카고 상품 거래소 (Chicago Mercantile Exchange)가 1997 년에서 1999 년까지 수집 한 자료에 따르면 만료일까지 보유한 옵션의 76.5 %는 쓸모 없어졌습니다. 이 눈부신 통계치에 직면하여 상인이 너무 오랫동안 옵션을 사거나 매수하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옵션 "그리스 사람"은이 위험 방정식을 복잡하게합니다. 헬리콥터 - 델타, 감마, 베가, 세타 및 ρ - 옵션의 위험 수준을 측정합니다. 그리스인 한 사람 한 명이 의사 결정 과정에 다른 수준의 복잡성을 추가합니다. 그리스인은 옵션과 관련하여 다양한 수준의 변동성, 시간 붕괴 및 기본 자산을 평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스인은 올바른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옵션에 대해 너무 많이 지불하거나 이익을 얻기 전에 가치를 잃을 수도 있다는 끊임없는 두려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유형의 옵션을 구매하는 것은 추측과 예측의 혼합입니다. 하나의 옵션 가격이 다른 옵션 가격보다 더 나은 가격을 만드는 이유를 식별 할 수있는 재능이 있습니다. 일단 옵션 가격이 선택되면 이는 최종 재정적 약속입니다. 상인은 기초 자산이 파업 가격 수준을 달성 할뿐만 아니라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그것을 초과 할 것이라고 가정해야합니다. 잘못된 파업 가격이 선택되면 전체 옵션 투자가 손실됩니다. 이것은 특히 시장의 방향에 대해 상인이 맞지만 잘못된 파업 가격을 고를 때 매우 실망 스러울 수 있습니다.


합성 옵션의 세계.


상인이 단순히 옵션을 구매하는 대신 종합 옵션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위에서 언급 한 많은 문제를 최소화하거나 없앨 수 있습니다. 합성 옵션은 가치가없는 옵션 만료의 영향을 덜받습니다. 실제로 CME 통계는 합성에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합성 옵션의 궁극적 인 결과에서 변동성, 부패 및 파업 가격은 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합성 옵션을 실행하기로 결정할 때 합성 호출과 합성 입력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합성 제품 모두 현금 또는 선물 포지션과 옵션을 결합해야합니다. 현금 또는 선물 포지션이 기본 포지션이며 옵션은 보호 포지션입니다. 현금 또는 선물 포지션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풋 옵션을 구매하는 것을 합성 통화라고합니다. 콜 옵션 구매와 결합 된 짧은 현금 또는 선물 포지션을 합성 풋 (synthetic put)이라고합니다.


옥수수 가격이 5.60 달러이고 시장의 정서에 긴 편향이 있다면 두 가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선물 포지션을 구매하고 $ 1,350의 증거금을 내거나 3,000 달러에 통화 할 수 있습니다.


철저한 선물 계약은 통화 옵션보다 적게 요구하지만 위험에 무제한으로 노출됩니다. 통화 옵션은 위험을 제한 할 수 있지만, 그때 문제는 $ 3,000이 at-the-money 옵션에 대해 지불하는 공정한 가격인지 여부가됩니다. 시장이 아래로 움직이기 시작하면, 얼마만큼의 보험료가 손실되고 얼마나 빨리 잃게됩니까?


합성 통화를 사용하면 상인이 특별 스프레드 마진율로 긴 선물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청산 회사는 철저한 미래 포지셔닝보다 덜 위험한 합성 포지션을 고려하므로 적은 마진을 필요로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시장의 변동성에 따라 마진 할인율이 50 % 이상일 수 있습니다. 이 시장을 위해 1,000 달러 마진 할인이 있습니다. 이 특별한 증거금 비율은 상인이 단지 $ 300를 위해 긴 선물 계약을 맺게한다. 이것은 합성적인 입장을 취하는 것의 하나의 장점 일뿐입니다.


방호복은 $ 2,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합성 콜 포지션의 총 비용은 2,300 달러가됩니다. 이 옵션을 통화 옵션만으로 지불해야하는 3,000 달러와 비교하면 즉석에서 700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 같은 유형의 저축을 얻으려면 out-of-the-money 통화 옵션을 구입해야합니다.


합성 통화 또는 Put은 무제한적인 수익 잠재력을 흉내 내고, 통상적 인 Put 또는 Call 옵션의 제한된 손실을 파업 가격을 선택하지 않고 모방합니다. 동시에, 합성 포지션은 현금 또는 선물의 무한 위험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직위는 자체적으로 거래 될 때 있습니다. 합성 옵션은 근본적으로 상인들에게 두 세계의 장점을 최대한 제공하면서 고통의 일부를 줄이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합성 옵션은 일반 옵션에 비해 많은 우수한 품질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이 자신의 문제를 가지고 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Synthetics의 단점.


첫 번째 문제는 현금 또는 선물 포지션과 관련됩니다. 현금 상태 또는 선물 계약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시장이 현금 또는 선물 포지션에 대해 움직이기 시작하면 실시간으로 돈을 잃어 버리게됩니다. 방호 옵션을 제자리에두면, 옵션은 손실을 감당하기 위해 같은 속도로 가치가 상승 할 것이라는 희망이 있습니다. 돈으로 옵션을 구입할 때 가장 잘 수행됩니다.


이는 두 번째 문제를 야기합니다. 최상의 보호를 위해서는 at-the-money 옵션을 구입해야하지만 at-the-money 옵션은 out-of-the-money 옵션보다 비쌉니다. 이것은 무역에 투입하고자하는 자본의 양에 역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셋째, 손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현금 또는 선물 포지션에서 벗어나는시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자금 관리 전략이 있어야합니다. 현금 또는 선물 포지션의 손실을 제한하는 자금 관리 전략이 없으면 잃을 수있는 합성 포지션을 수익성있는 옵션 포지션으로 전환 할 수있는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거래 된 시장에 활동이 거의 없다면, 금전적 인 보호 옵션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인이 일찍 무역을 포기하도록 할 수있다. 옵션이 쓸데없이 만료 될 수 있는지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불필요한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금 관리 규칙을 구현해야합니다.


거래에 있어서는 마법의 탄환이 없습니다. 거래 결정을 내리기 위해 많은 정보를 살펴볼 필요없이 옵션 거래에 참여할 수있는 방법이 생기게되었습니다. 제대로 된 결과 합성 옵션은 거래 의사 결정을 단순화하고 거래 비용을 줄이며 거래 포지션을보다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합성 긴 주식.


합성 긴 주식은 긴 주식 위치의 결과를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되는 옵션 전략입니다. 그것은 at-the-money 콜을 사고 동일한 기본 주식과 만기일을 가진 동일 금액의 at-the-money 풋을 매도함으로써 입력됩니다.


이것은 무제한의 이익이며 무제한 리스크 옵션 거래 전략입니다. 옵션 트레이더는 기본 증권에 대해 낙관적이지만 주식 매입에 대한 저렴한 대안을 모색합니다.


무제한 이익 잠재력.


긴 주식 위치와 마찬가지로 합성 긴 주식의 최대 이익도 없습니다. 옵션 거래자는 기본 주식 가격이 오르는 한 이익을 얻습니다.


수익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대 이익 = 무제한 이익 근원의 가격> 장거리 전화의 파업 가격 + 순 프리미엄 지불액 = 기본 가격 - 긴 콜의 프리미엄 지불 - 프리미엄 지불.


무제한의 위험.


긴 주식 위치와 마찬가지로, 기본 주식 가격이 잠수 할 경우 합성 긴 주식에 대해 많은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이 위치에 입장 할 때 대금은 일반적으로 풋보다 비쌉니다. 따라서 기본 주가가 만료일에 변경되지 않더라도 여전히 취해진 초기 차변과 동일한 손실이 발생합니다.


손실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옵션 가이드의 기본 가격에 최대 손실 = 무제한 손실이 발생합니다.


합성 위치.


옵션 전략.


옵션 전략 파인더.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주식, 선물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도가 높은 거래 운영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위험 부담이 높으며 계정에 대한 모든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있는 것 이상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및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추천 서비스는 아닙니다. TheOptionsGuide는 콘텐츠의 오류, 누락 또는 지연 또는 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수준의 위험 부담을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